본문 바로가기

게임/FC매니저

[바르셀로나]바르셀로나 유스 이승우 장결희 바르셀로나의 미래!

[바르셀로나]바르셀로나 유스 이승우 장결희 바르셀로나의 미래!

바르셀로나 유스에서 뛰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로는 백승호 선수가 유명합니다.
대부분의 축구 팬이라면 알고 계시며, 축구 팬이 아니더라고 아는 선수는 백승호 선수지요.

하지만 바르셀로나 유스에는 백승서 선수 말고도 촉망받는 한국 선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승우와 장결희 선수가 그 주인공 인데요.
이승우와 장결희 선수는 바르셀로나의 유스팀 가운데 13~14세에 해당하는 인팔틸 A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이승우와 장결희 선수는 광성중과 포철중 출신으로 2010년 12월 열린
카탈로니아 12세 이하 유소년축구대회에서 한국대표팀으로 출전했고, 바르셀로나 관계자의 눈에 띄어
바르셀로나 유스에 입단한 케이스 입니다.


이승우와 장결희 선수는 최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2011년 CD 카니야스배 국제유소년축구대회에서 바르셀로나의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이 대회는 바르셀로나를 포함해 레알마드리드, 아스널, 리버풀, 인터밀란, PSV 에인트호벤 등
전세계 20개국 유소년팀이 모여 벌이는 국제대회입니다.
대회에 출전하는 클럽들은 세계에서 최고로 손 꼽히는 클럽들이며, 앞으로 이 대회에서 촉망받는 선수가 나옵니다.

바로 이런 큰 대회에서 이승우와 장결희 선수는 바르셀로나 유스팀 소속으로 뛰었으며,
우승을 이끌었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입니다.

이승우와 장결희 선수는 결승전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3:0으로 이겼습니다.
또한 이승우 선수는 대회 MVP에도 뽑혔습니다.
바르셀로나 유스에서부터 성장한 메시같이 이승우와 장결희 선수가 좋은 선수가 되길기대해 봅니다.

나중에 FC매니저에서 이승우 선수와 장결희 선수가 등장하는 날이 오겠네요.
최근에 FC매니저에서는 스페인 리그 선수 카드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아직 어린 이승우 선수와 장결희 선수는 나오지 않겠지만 추후 몇년 후에는 나오겠지요.

대한민국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