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C매니저

잘나가는 기성용 셀틱 재계약 거절, 기성용 내년 여름 이적 추진?

[기성용]잘나가는 기성용 셀틱 재계약 거절, 기성용 내년 여름 이적 추진?


기성용 선수가 셀틱의 재계약을 거절 했습니다.
축구국가대표팀의 중앙 미드필더 기성용이 2012년 여름을 기점으로 다른 팀으로 이적하겠다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이를 위해 올 시즌 후 셀틱에서 제안했던 재계약 추진을 거부했습니다.

<FC매니저 기성용 능력치>

최근 셀틱에서 잘나가는 기성용 선수는 셀틱과 계약기간이 2년 정도 남았습니다.
셀틱에서 재계약 제의를 받았지만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셀틱 기성용>

겨울 이적시장이 열리는 내년 1월보다는 한 시즌이 끝나고
내년 여름을 기해 새 팀을 찾아볼 생각이라고도 했습니다.

<셀틱 기성용>

기성용 선수는 주위에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로 가는게 아니냐고 하지만 그것은 아니라고 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적할 팀이 유럽 챔피언스리그에 나가는 팀이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셀틱 기성용>

기성용 선수는 잉글랜드 빅 4를 제외하고선 챔피언스리그에 못 나가는데 그런 팀에 가는 건 큰 의미가 없다고 했으며, 챔피언스리그에 나간다면 러시아 클럽도 상관없다고 했습니다.

<모델 기성용>

기성용 선수는 이적 조건 팀으로 챔피언스리그 진출 자격을 꼽는 이유는 올시즌부터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챔피언스리그 본선 직행 티켓이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기성용 선수는 스코틀랜드 리그에서 우승해도 챔피언스리그 본선 자동 진출이 보장되지 않는다며,
올 시즌부터 전 시즌 스코틀랜드 우승팀이 챔피언스리그 3차예선에 이어 플레이오프까지 거쳐
본선행이 결정되는 현실을 아쉬워 했습니다.

<모델 기성용>

올시즌에는 지난 시즌 우승팀 레인저스가 챔피언스리그 3차 예선 자격이 주어졌지만
본선행이 불발됐습니다.
기성용 선수 소속팀인 셀틱은 유로파리그에 나서고 있고요.

<모델 기성용>

기성용 선수는 2010년 1월부터 이적료 200만 유로를 받고 셀틱과 4년 계약했습니다.
대한민국 미드필더 선수로서 유럽리그에 처음으로 진출 했습니다.
지난 여름에는 잉글랜드 토트넘, 블랙번, 애스턴빌라 등과 이적설도 있었습니다.

<일반 기성용>

기성용 선수의 이적설이 자꾸 나오자 셀틱 감독은 기성용의 몸값은 1000만 파운드라며 불가라고 했습니다.

<일반 기성용>

기성용 선수는 올시즌 들어서 셀틱의 주축 미드필더 자리를 꽤 차고 있습니다.
또한 4골 2도움을 기록하며 기성용 선수의 가치를 올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