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꿀잼모드 카스온라인2 숨바꼭질

 

꿀잼모드 카스온라인2 숨바꼭질

 

 

요즘 재밌게 하고있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의 숨바꼭질!!

첨엔 이게뭔가 싶었는데 하다보니까 매력있고 은근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는 맛도 있고

웃기기도해서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는 하프라이프때부터 굉장히 재밌게했었는데요

특히 카운터스트라이크1 때는 학교끝나면 친구들과 PC방가서 해떨어질때까지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게임 시작시 랜덤으로 술래와 도망자(?)가 정해지는데 도망자는 슬롯머신을돌려

랜덤한 모습을 하게됩니다. 정말 찾기 힘들거나 위치만 잘 잡으면 아무도 못알아보는

꿀변신도 있고 가끔 어처구니없는 변신도 있어서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ㅎ

 

 

작은 바위일줄 알고 선택했는데 엄청나게 크고 엄청 티나는 바위였다는..

 

 

하지만 이렇게 작거나 티안나는 모습으로 변신하면 주변에 엉뚱한것만 쏘고 두리번거리면서

지나가는 모습을 숨어서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뭔가 좀 바보같기도하고..ㅎㅎ

가끔 정말 티나거나 공중에 떠있는데 못보고 지나가능경우도 허다한데 내가술래면 진짜 잘 찾아낼거같은

생각이 들지만 막상 술래가되면 똑같이 엉뚱한것만쏘고 지나가고 그렇게 된다는..ㅋㅋ

 

바로 옆에서 못찾고 엉뚱한것만 쏘면서 두리번거리는걸 보는게 재밌기도 하지만

바로앞에서, 특히 카메라가 줌인되어있을때 저렇게 총구 들이밀고 두리번거리면

엄청 쫄깃쫄깃합니다 ㅎ_ㅎ;; 별거 아닌거 같지만 정말 그래요 ㅋㅋ

 

 

 

게임을 하다보면 영상에서처럼 나 숨어있는데 자꾸 옆에서 깐족대가지고 같이죽거나

저만죽이고 지는 쏙 도망가는 놈들이 있는데 정말 얄미워 죽겠어요-_-

 

 

지금 카스온라인2 숨바꼭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숨바꼭질 모드 짜증나는 닭 스토리를

공유하면 추첨을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고있는데 어려운게 아니라서

그냥 찔러보기식으로 저도 참여를 해봤습니다. 안되면 그만이고 되면 좋고^^

 

그리고 아마 가장 중요한 이벤트 내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추첨을통해 100명에게 무려 치느님을

영접할수있는 KFC기프티콘 12,500원을 준답니다! 아 이벤트 내용을 말씀안드리고 그냥 넘어갈뻔했네요

치킨에 흥분해서 그만..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영상을보고 이벤트기간 내에  숨바꼭질 모드 플레이중

술래가 되었을때 닭을 잡기만하면 자동으로 응모가되니 카스온라인2를 하다보면 자연스레 응모가 되지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리고 한가지 이벤트가 더 있는데 숨바꼭질을 플레이 하다가 재밌는 장면이나 실생활에서 누군가 변신해서

 숨어있는듯한 어색한 사물의 사진을 찍어서있으면 스크린샷을 찍어서 스크린샷 게시판에 [찰칵]말머리와 함께

스크린샷과 설명을 등록하시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으신 스크린샷 10명, 실생활 사진등록10명, 총 20명에게

셀카봉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