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쿤룬코리아의 신작 액션RPG 코아COA 정식 출시 하다.

쿤룬코리아의 신작 액션RPG 코아COA 정식 출시 하다.



올 한해 쿤룬코리아의 신작 모바일 액션RPG 게임인 코아, 사전예약부터 35만명이라는 대규모 인원을 모으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특히나 CBT에서는 슬라이드액션이라는 참신한 발상으로 플레이 하는 유저로 하여금

좋은 반응들을 얻어냈었습니다. 드디어 오늘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먼저 퀘스트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자면 메인 퀘스트와 서브퀘스트 그리고 일일 퀘스트가 존재 합니다

메인퀘스트는 꼭 진행을 해야만 하며 서브 퀘스트는 경험치를 얻기에 상당히 좋은 컨텐츠 입니다

일일퀘스트는 각종 보라색장비와 함께 엄청난 경험치를 얻을 수가 있는데 일일퀘스트의 경우

다이아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아COA 의 장점 중 하나는 이렇게 맵을 상당히 특이하게 구현 했다는 것인데요 이전 모바일액션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맵의 구조 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이해가 확가는 맵이랄까요? 각각의 맵들은 일반, 하드, 악몽으로

나뉘며, 별점에따라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레벨이 어느 정도 올라가게 되면 사용 할 수 있는 친구 소환입니다. 친구를 소환해 좀더 빠르게 던전을

클리어 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마다 계속 소환이 가능하기때문에 던전을 클리어 못하는 점은 없더군요 ㅎㅎ

진입장벽이 상당히 낮아 많은 유저분들이 플레이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CBT때는 버서커로 플레이를 했었으나 정식오픈에는 문어벤저가 상당히 멋져 보여서 선택을 했습니다 

문어벤저의 경우 주무기로 낫을 사용 하며 무기변환을 통해 저격총으로 상대를 압살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무기 변환을 통해 저격총으로 딜을 하는 모습!



문어벤저의 장점은 빠른 공격 속도와 높은 사거리라고 할 수 있는데 낫에서는 타 캐릭터에 비해

상당히 빠른 공격속도로 인해 거의 딜로스가 없다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거기에 저격총으로

무기변환을 하게 되면 사거리가 3배 정도 늘어나니 왠만한 몹들은 다가 오지도 못하고 죽죠 ㅎㅎ



문어벤저의 스킬 모습입니다 버서커를 플레이 했을때도 상당히 멋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문어벤저는

그 이상인 것 같네요 ㅎㅎㅎ 특히나 스킬들의 평타와 연계기가 가능하게 되어 있다는점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과연 레벨 55 이상에 풀리는 스킬들은 어떠한 스킬이펙트를 보여줄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공중에 몬스터를 띄우고 딜을 하는 모습입니다 코아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까지 수많은 모바일액션RPG를 즐겨 봤지만 코아처럼 터치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는 게임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 화려한 모션들과 이팩트, 공중에서 긴 터치를 이용해 더 많은 연계기술을

사용 할 수 있어 상당히 참신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EX 스킬입니다 EX스킬은 거의 궁극기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 같은데 문어벤저의 EX스킬은 타캐릭터에 비해

훨씬 더 화려한 모습을 자랑합니다 특히나 유도탄이 나가기 때문에 주변에 있는 몹들에게도 확실하게 딜을 넣어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상당히 메리트 있어 보입니다 현재 IOS와 안드로이드 에서 동시 출시를 했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과연 정식출시와 함께 얼마나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