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던전앤파이터 만우절 이벤트? 거짓말 같은 3가지 충격!

던전앤파이터 만우절 이벤트? 거짓말 같은 3가지 충격!



오늘도 어김없이 목요일이라 두근거리며 던파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저번주는 목요일이 별거없어서 사실 이번주는 꽤 기대했거든요

역시나 제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굉장히 충격적인 이벤트가 새로 생겼습니다

거짓말 같은 3가지 충격! 이라는 이벤트인데요-_-;



먼저 브라질 월드컵 기념으로 삼바 패키지가 나온답니다..

아..네 좋아요 삼바패키지 이름부터 뭔가 신나죠?

축구로 더욱 핫해질 여름을 맞이하는 던파의 자세! 퀄리티를 한번 보겠습니다



음...........

삼바의 열정이 느껴지긴 하는데 왜 모든 아바타들이 하나같이 비슷비슷해 보이는건 제 기분탓일까요

몇몇 캐릭터들의 일부 부위는 마음에 드는것도 있지만

몇몇...남캐들은 정말 아프리카 원시인같은 느낌의 아바타도 보입니다

아바타의 특징으로는 무려 브라질 원사 수입, 최신 기술의 집합체, 50% 면, 50% 스판덱스, 항균 땀냄새 방취

라는...사기성이 짙어보이는 부가 옵션도 딸려있습니다



역시 패키지에는 크리쳐를 빼놓으면 섭섭합니다

아..근데 여러분 크리쳐의 생김새가 평소와는 달라요

왠지 축구를 굉장히 잘할것 같은 브라질 소년 입니다-_-;

심지어는 세리아방 청소로봇 기능까지 있다네요ㅋㅋㅋㅋㅋㅋ



충격과 공포의 브라질 삼바 크리쳐

남격가가 라댄을 쓰는듯한 모션이 보이긴 하지만 역시 나 제 착각이겠죠...

자세한 옵션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그리고 평소에 패키지를 사면 주는 칭호 입니다

생긴거는 별거 없구요 이 칭호에는 굉장히 특징이 존재합니다

무려 칭호를 달면 남자들에겐 여자가 여자들에겐 남자가 일정확률로 자석처럼 붙는다는 마법의 옵션이ㅋㅋㅋ



그리고 다음으로 별에서온 그대가 좀 식어서 상한 떡밥이긴 하지만

별그대 패러디로한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별에서온 오바 밸런스 이벤트 인데요..

이벤트 내용이 굉장히 황당합니다ㅋㅋㅋㅋ



이게 뭐냐구요?

아실만한분들은 아실...베가본드 캐릭터의 폭검이라는 스킬입니다ㅋㅋㅋ

스킬하나로 아라드 대륙 정복할기세의 이펙트죠

이렇듯 우리가 평소에 쓰던 스킬들의 크기가 굉장하게 확대되어서 나오는 굉장히 재밌는 이벤트 입니다



참고로 이건 우리가 평소에 알고있는 베가본드 폭검의 크기 입니다 (평소에서 넓은데..)

그래서 평소에 평범하게 사용하던 스킬들이 무지막지하게 큰 이펙트로 변경되니까

뭔가 신선해서 자꾸 그 스킬만 쓰게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ㅋㅋㅋ



마지막 충격 이벤트인 실체를 드러낸 안톤

안톤 레이드는 6월달 업데이트 예정인데 곧 4월..앞으로 적어도 2달 정도 남았다는건데 벌써 부터 떡밥이 뿌려지나요?!

많은 유저분들이 궁금해 하는 이벤트이긴 하지만 이번 안톤 떡밥은 어떻게 마무리 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