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모바일MMORPG 장르로 등장할 모바일추천게임 레전드오브워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

모바일MMORPG 장르로 등장할 모바일추천게임 레전드오브워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

 

 

오랜만에 등장하는 장르 모바일MMORPG 기대작으로 레전드오브워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최근에는 퍼즐게임이나 TCG, MORPG가 대부분이었는데 MMORPG

게임이 모바일로 나온다니 특별 한 것 같네요. 아무튼 공개된 홍보영상을 먼저 보고

포스팅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레전드오브워는 모바일MMORPG 종결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울 정도로 전통적인

MMORPG게임 스타일을 따르고 있습니다. MMORPG장르로 개발되면서 가끔 MORPG와 혼합된

형태의 게임이 종종 보였는데 이번에 나올 게임은 이것을 고려해 준비를 조금 더 많이한 게임인 것 같네요.

 

 

 

MORPG의 한계라면 역시 던전 뺑뺑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모바일 환경에서

RPG게임이 나오면 최적화의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보통 던전형식의 구역을 계속 돌아다니는

형식이 많았습니다. 그렇다 보니 금방 지루해질 수 있었는데 레전드오브워에서는 던전도 있는 듯

싶지만 MMORPG게임 답게 필드 전투도 넣어 둔 느낌입니다. 다른 많은 유저와 함께하는 게임의

즐거움이라면 필드를 돌아다니다가 만나는 일일텐데 이제 모바일에서도 그런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필드가 존재하는 게임의 특징은 사람이 혼자 뛰어다니는 것에서 벗어나 좀더 이동을 편하게

하기 위한 컨텐츠로 탈것이 등장하게 되죠. 이동 뿐만 아니라 이제는 탈것에서 전투도 직접 할 수

있도록 PC MMORPG게임도 변화하는 추세인데 레전드오브워 에서도 탈것을 탄 상태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개발 된 것 같았습니다. 스샷에서도 보면 알겠지만 다양한 탈 것과 더불어

장착시 캐릭터의 전투력이 증가되는 옵션이 붙은 것을 확인 할 수 있네요.

 

 

 

   

 

또한 레전드오브워의 메인 컨텐츠로 짐작되는 미녀를 얻기 위해 월드 보스라는 이벤트 레이드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플레이 할 수 있는 컨텐츠로 파티 사냥도 가능한 것으로

보아 협동 플레이가 강조된 컨텐츠인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파티 사냥이라면 보통 등록된

타 유저의 캐릭터와 함께 사냥에 나서는 방식이었는데 레전드오브워에서는 어떤 형식으로 진행이 가능한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드디어 메인 컨텐츠 미인 획득 입니다. 스토리 상 적에게 납치된 여성을

구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외형이나 전투력을 보면 또 쉽게 납치 될 것 같지는 않아 보이는데

말이죠.. 아무튼 이 미인을 펫으로 얻을 수 있는 가 봅니다. 말이 펫이지 전투 도우미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싶습니다만 좋은것 같네요.

 

 

   

 

   

 

실제 전투 화면을 살짝 보여주는 영상을 보면 스킬 이펙트와 배경 캐릭터들이 모바일 게임치고

꽤나 준수 한 것 같습니다. 거기에 MMORPG게임인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각종 속성 스킬들이 존재하는 것 같은데 얼마나 유저에게 타격감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요즘 출시되는 게임에 반드시 존재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레전드오브워에서도 실시하는 중인데 그냥 단순히 예약만해도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에게 준다고 하네요. MMORPG 장비 욕심이 많은 분들은

꼭 참여해서 이득을 챙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등장한 전통적인 방식의 모바일MMORPG 장르 레전드오브워!

게임의 모습을 지금은 영상으로 살짝 확인 하는 수준 밖에 안되지만 사전등록 페이지도 존재하는 걸 보면

빠른 시간내에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MMORPG게임 이라는 포지션으로

어떤 영향력을 발휘할지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