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직전 키운 말로 레이스를 즐기는 시뮬레이션게임! 신규모바일게임 더비임팩트!

직접키운 말로 레이스를 즐기는 시뮬레이션게임! 신규모바일게임 더비임팩트!

 

 

 

신규모바일게임 소식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모바일게임들과는 약간 다른 장르의 게임인데요.

직접 말을 교배하고 육성하고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더비임팩트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린세스메이커가 딸같은 자식을 키운다는 심정이었다면 더비임팩트는 자신의 애마를 정성스럽게

육성하여 레이스에서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키우는 것이 목적이네요.

 

 

공식홈페이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는 이런 특별한 게임에 대한 소식을

알게된 사람들이 이벤트 참가와 더불어 더비임팩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경마라는 약간 덜 대중적인 장르를 가지고 일반인들이 접근 하기 쉽도록 해주는 게임이라는

점에서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인 것 같습니다.

 

 

사전등록이벤트라고 해봤자 핫식스를 주는 건데도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걸 보면 다른분들도 신선하게 생각하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매일 피곤하니 저 핫식스가 탐나긴 하네요.

 

 

하여간 아직 오픈한 정식으로 오픈한 것이 아니고 사전등록을 진행중이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많은 정보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소개하는 영상을 참고하여

어떤 분위기의 게임일지 예상해 보았습니다. 

 

 

시뮬레이션게임을 지향하는 만큼 게임에 등장하는 경기장 또한 과천경마공원과 똑같이

만드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위사진이 실제 과천경마공원 사진이고 아래에 모바일 스크린샷이

인게임 경기장 모습인데 실제 모습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엿보입니다.

 

 

 

그 밖에도 경주마의 두건이라던지 기수의 옷색 등도 유저의 취향에 맞게 설정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공개된 스크린샷에는 엄청 많은 색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은 모습이지만

오픈 후에 뭔가 다양한 색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경마에서 사용되는 색이 그리 다양하지 않다는 걸 생각해보면 안나올수도)

 

 

더비임팩트에 등장하는 경주마의 이름도 실제 국내에 존재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반영했다고 하는데 스크린샷을 보니 듀엘러티는 들어본 경주마 이름인 것 같네요.

경마 레이스를 본 적은 종종 있지만 이름까지 외우고 다니진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경마 매니아분들이 있다면 반가워할 만한 소식인 것 같네요.

 

 

경주마의 이름 뿐만아니라 기수들의 이름도 실제 선수라고 합니다. 조경호 기수도 역시 들어본

것 같네요. 시뮬레이션 게임이라 해놓고 실제 라이센스 확보를 못해서 조금 다른 이름을 쓰는

게임들도 있는데 더비임팩트의 경우 그런 부분이 해결되어서 플레이하는데 좀더 사실적으로

다가올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냥 슬쩍 경마에 대하 아시는 분에게 물어보면 바로 아시는 그 분 박태종 기수님도

등장하는데 이번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지금이순간 이라는 명마와 같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 경마에서 전설적인 존재를 게임에서라도 내것으로 만들 수 있다니

콜렉터들도 땡겨할 것 같네요.

 

 

모바일게임으로 색다른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 이라면

직접 정성들여 키운 말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게임 더비임팩트를 한 번

기다려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등록 스크린샷을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에 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