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모바일RPG 로라시아 대륙전기 사전등록 개시!

모바일RPG 로라시아 대륙전기 사전등록 개시!

 

 

이번에 소개드리는 게임 이름은 로라시아 대륙전기입니다.

아직 공식 카페에서 정확한 게임 내용에 대해서 공개되지 않았지만

영상으로 추측이 가능해보였는데요. 어떤 게임일지 같이 추측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죠.

 

 

 영상에서 보이는 바로는 여신을 베이스로 한 모험과 관련된 RPG 같아보입니다.

일러스트는 SD로 표현해낸 게 오히려 친근감도 있어서

거부감 없이 게임을 접하실 수 있어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여신들은 전투에 도움이 되는 버프와 스킬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여신들의 숫자만큼이나 다채로운 부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처럼 보입니다.

위 그림의 베스타는 불의 여신인만큼 공격력을 증가해주는 버프라던가

강력한 화염 마법을 사용할 것처럼 보이네요.

 

 

꽃의 여신인 플로라를 소개하는 씬에서

간단한 훈련 컨텐츠도 확인해볼 수 있었는데요.

경험치 포션으로 획득한 영웅과 여신들의 레벨을 올릴 수 있어보이네요.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게 스토리를 삽입함으로써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장치도 구성되어있었습니다.

SD화한 아이스 드래곤의 모습은 위엄도 위엄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귀여운 구석도 있네요.

 

 

단순히 모험 모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PVP도 존재해보였는데요.

좌측의 여신이 아군 영웅들에게 버프를 선사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분명 다양한 상성이 존재해서 물고 물리는 관계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로라시아 대륙전기는 TCG 장르나 CCG 장르에서 볼 수 있는 카드콜렉팅도 가능해보입니다.

아무래도 일러스트를 보니 영웅이라기 보다는 여신에 관계된 것 같네요.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여신을 배치해야 되는 요소가 구현되어 있는 것 같아서

인게임에 들어갔을 때 어떠한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게임에 관심있어하는 분들께 준비되어 있는 보상들입니다.

사전예약만 참여하셔도 위와 같은 아이템들을 받으실 수 있어보이네요.

비록 지급해주는 것이 여신이 아니고 영웅을 지급하지만

덱 내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3성영웅 같아 보입니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 가입해서 응원과 인사말만 올리더라도

100% 획득 가능한 체력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문화상품권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간단한 절차만 거쳐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만큼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응모해보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로라시아 대륙전기는 유행했던 장르의 장점과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잘 융화한 작품처럼 보이네요.

여신들과 영웅들의 모험 이야기를 잘 풀어낼 수 있을지

어서 출시가 되어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으면 좋겠네요.

 

[ 로라시아 대륙전기 사전예약 하러가기 ]

[ 로라시아 공식카페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