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이애란 선생님의 백세인생, 던전앤파이터 던파인생으로 탄생

이애란 선생님의 백세인생, 던전앤파이터 던파인생으로 탄생

 

 

이번에도 또!!! 던전앤파이터가 약을 한사발 했습니다.

이벤트를 할 때마다 독특한 것들을 많이 보여주며 약쟁이가 아니냐는 소리까지 나올 정도인데

이번엔 이애란 선생님의 백세인생으로 약을!! ㅋㅋㅋ

 

이름하야 던파인생 !!!

 

 

언제 들어도 흥겨운 백세인생 ㅎㅎㅎ

던전앤파이터 측에서 직접 편곡과 작사를 해서 그런지 몰라도 가사들이 특히 공감이 많이 갑니다.

 

 

친구들이 알바하자고 날 데리러 와도

 

 

선배들이 나이트 가자고 날 데리러 와도

 

 

하다 못해 썸녀가 부르더라도 레알 던파인생이라면 던파를 하는게 인지상정!! ㅋㅋㅋ

사실 저에게 썸녀 따윈 없기에 편하게 던전앤파이터를 즐기긴 하지만요.

 

 

특히 최근에는 나이트2차 각성이 나오면서 각성 기념 스펙 쌓기 이벤트를 시작하여 더더욱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상황이죠.

어차피 이불밖은 위험하니 따뜻한 방안에서 안전하게 게임을 하는게 좋기도 하구요. ㅋㅋㅋ

진정한 던파인생이라면 친구가 놀자고 하면 피시방을 갔지 알바따윈!!!

 

 

일반안톤! 진고던! 아라드 그리고 타신까지!!

여기에 네이트람까지 추가하면 진정한 던파인생의 삶을 살수가 있죠.

저는 하루에 3캐릭 정도만 돌리는데 아직 리얼 던파인생이 되려면 아직 멀었나봅니다. ㅋㅋㅋ

 

 

생각해보니 영상에서 나온 성물 장비 지급한다는 내용...

이걸 당장 내일부터 시작을 하더군요.

 

 

발음하기가 약간 어려움이 있는 병ㅅ....년 이벤트 ㅋㅋㅋㅋㅋㅋ

31일부터 1일까지 게임 접속만하면 12강 또는 5재련의 성물 유니크 무기와 무려 오르비스 세트를 지급!!

오르비스만 하더라도 골드로 사려면 꽤나 들텐데 세트 지급이라니....

이렇게 퍼주는건 처음인 듯 합니다. ㅋㅋㅋㅋ

 

거기에 1일부터 3일까지는 버닝 피로도 이벤트를 진행!!

이것은 바로 부캐각이 아닌가 싶어요.

캐릭터 하나가 더 키우고 싶었는데 유물셋 지급을 해준다니 이번 기회에 만들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돌아다니다 발견한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ㅋㅋㅋ

이 부분은 들을 때마다 웃기네요. 아라드~아라드~ 아라리로 ♪

저는 그럼 이만 던전앤파이터를 하러 고고싱 해야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현재 던파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이벤트는 다들 참여하셨나요?

지금 페북에서 새해 덕담 나누기와 던파인생 뮤비 퍼가기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추첨을 통해서 문상을 지급한다고 하니 아직 안하신 분이 있다면 한번 노려보세요.

저는 둘다 이미 참여 완료! ㅋㅋㅋㅋ

자세한 정보는 던파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