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신작SNG게임 테디플래닛, 개성있는 테디베어들의 모임!

신작SNG게임 테디플래닛, 개성있는 테디베어들의 모임!

 

 

오늘은 상당히 재미있는 신작SNG게임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릴적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놀아봤을 곰인형 테디베어!

그것들이 가득 쏟아져나오는 테디플래닛이라는 상당히 귀여운 게임이죠.

 

 

귀엽고 간편해보이는 게임의 걷모습처럼 모두가 함께 즐길수있는 SNG장르라는것도 인상적인데

남녀노소를 떠나서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기에도 상당히 좋은 게임이라는 생각이네요.

 

SNG가 대부분 그러하듯 이 테디플래닛도 멋진 자신만의 테디베어 섬을 만들고

다른 유저들과 왕성한 교류를 하는것이 최종적인 목표!

 

 

직접 다양한 건물을 짓고 테디베어들에게 먹을것을 주고

또 놀수 있는 공간들을 만들어주며 테디베어들을 육성하는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는 게임이죠.

어떤식으로 섬을 만들면 좋을까 싶어서 다른분들의 섬으로 놀러가봤는데

정말 대단한 분의 섬을 하나 발견할수 있었다는..

저도 이런것들을 조금 참고해서 섬을 꾸며봐야겠어요 ㅋ

  

 

저도 직접 길도 만들고 건물도 지으며 열심히 테디마을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ㅎㅎ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그런지 완전 초라해보이네욥.

 

 

그러고보니 SNG게임만큼 사람의 특성이 잘 보이는 게임도 드문것 같아요.

섬을 꾸미기 위해서 다른 분들의 마을을 다양하게 돌아다녀봤는데

비슷하거나 똑같은 섬은 아직까지 하나도 볼수 없었거든요.

 

직접 섬을 꾸미는 재미도 있지만 다른사람들이 어떤식으로 꾸며놓았는지 확인을 하는것도 흥미롭습니다.

 

 

이 테디플래닛에는 재미있는 설정도 여럿 확인을 할수가 있었는데

제가 육성을 하고있는 테디베어들이 건물속에도 들어갈수 있다는것이죠.

위와같이 테디베어들 머리위에 특정 아이콘이 생성되면 이것은 그 건물에 들어가고 싶다는 뜻이었어요.

 

아기자기하면서도 이런 귀여운 요소들은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양한 테디베어들을 모으는 재미도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마을을 건설하며 레벨을 올리다보면 새로운 종류의 베어들을 소환할수 있는데

개성넘치는 외형만큼 다양한 능력을 갖고있기에 기회가 된다면

모든 테디베어들을 하나씩 획득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깁니다.

 

 

초라했던 틈틈히 하다보니 이제 제법 그럴듯해지지 않나요? ㅎㅎ

 

그렇게 만족하고 있는 동안 친구창의 다른 사람들은 벌써 저와 레벨차이를 벌이며 쭉쭉 나아가고 있던데

저도 조금더 열중해서 마을을 꾸며봐야겠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이면 모르겠지만 친구들한테 뒤쳐지는것만큼은 ㅋㅋ 

 

 

테디플래닛을 처음 시작하시면 빠르게 레벨을 올릴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와 업적을 달성하며

보상을 살펴보고 그것을 달성하며 게임을 하다보면 쑥쑥 성장하는 레벨을 확인하실수 있을거에요.

 

 

요즘 수많은 신작SNG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이렇게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인상적인 게임은 상당히 오랜만에 접하게 된것 같아요.

이렇게 다른 사람들과 교류를 하고 자신의 마을을 꾸미는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테디플래닛, 한번 해보시는것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본 포스팅은 세종정보기술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