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유벤투스 전설 네드베드 차구차구 시즌2 로 돌아오다

유벤투스 전설 네드베드 차구차구 시즌2 로 돌아오다

 

 

이탈리아 세리에A 팀 중 하나인 유벤투스 FC 1897년 창단하여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토리노가 연고지이며

정식명칭은 'Juventus Football Club S.p.A' 이며 유벤투스는 라틴어로 '젊음'이라는 뜻입니다.

 

 

 유벤투스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전통을 지닌 명문클럽으로 지금까지 세리에 A리그에서 27회 우승한 최다우승팀이며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 2회, UEFA컵에서 3회 우승한 기록이 있는 역사와 전통에 구단입니다. 하지만 유벤투스는 잠깐 암흑기도 있었는데 전 단장 루치아노 모지가 심판 배정에 관여하고 승부조작 등으로 세리에 B로 강등되었지만 06~07시즌 세리에 B리그에서 1위를 차지해 다시 세리에 A로 올라와 암흑기도 극복한 강팀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여기 유벤투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선수 파벨 네드베드선수는 19경기 출전 3골을 기록하며 체코 축구계로부터 주목받기 시작하다 94년 국가대표로 발탁되게 됩니다. 국가대표 이후 네드베드 선수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바로 1996년 잉글랜드에서 펼쳐진 유로 96를 계기로 네드베드의 인생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그 당시 체코가 결승까지 올라갈것이라고 예상했던 사람은 아무도 없을만큼 체코는 강팀으로 평가받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네드베드가 속해있는 체코는 이탈리아, 포르투칼, 프랑스를 상대로 승리하면서 결국 결승무대에 올랐지만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고 맙니다.

비록 체코는 패배했지만 유로 96이후 네드베드는 크게 주목받기 시작한 것이죠:)

 

 

축구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팬으로써 직접 축구를 플레이 하는것도 좋아하지만 축구게임 또한 좋아하는데요 체코와 유벤투스의 전설 네드베드가 제가 플레이 하고 있는 차구차구 시즌2에서 저의 팀에 합류되었습니다! 차구차구에서 네드베드는 현재 마스터 등급이지만 최종진화등급은 레전드 등급까지 가능한 그야말로 전설인 선수입니다!

 

 

차구차구 시즌2에서 네드베드는 산소탱크, 두개의 심장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선수답게 평균능력이 59이지만 체력은 73이나 되는 높은 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네드베드의 쉬지않고 움직이는 활동량이 차구차구 시즌2에서도 그대로 반영된것 같아 기쁘군요!

  

 

네드베드가 합류한 저의 팀은 중원 싸움이 강해졌습니다. 자동플레이로 경기를 관람하고 있으면 중간중간 터지는 네드베드의 킬패스는 저도 모르게 감탄사가 나오며 네드베드 특유의 중거리 슛팅은 상당히 높은 정확도를 보여주더군요 문제는 중원이 너무 강해져서 중앙 공격만 한다는 점이지만 팀을 승리로 이끌수 있다면 어떤 공격을 하던지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또 하나 차구차구 시즌2의 가장큰 매력이라 느꼈던 점은 축구게임은 직접 플레이하는 방식이 대부분이지만 차구차구 시즌2는 자동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저에게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자동플레이로 게임을 플레이하면 패배하는 경기가 대부분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자동플레이로 경기를 플레이해보니 승률이 90%가 넘어 바쁠때는 종종 자동플레이를 돌려놓곤 합니다 :)

 

 

네드베드가 있었던 유벤투스 사진을 보니 입이 떡 벌어지는군요. 정말 황금같은 전성기를 맞이했던 유벤투스 현재도 강팀으로 분류되고 있긴하지만 그 시절의 유벤투스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유벤투스의 전설 중 한명인 네드베드가 제가 즐겨하고 있는 차구차구 시즌2에 합류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군요.

 

축구게임이 자동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과 자신만의 팀을 보다 쉽게 만들수 있다는 매력이 차구차구 시즌2 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였었던 미드필더에 네드베드가 더해져 더욱 강해진 저의 팀! 현재 차구차구에서 마스터등급 카드 뽑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여해보시면 좋으실것 같으며 여러분들도 차구차구 시즌2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선수들과 경기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