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시즌제로 종료, 베일에 감춰진 신규헌터!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시즌제로 종료, 베일에 감춰진 신규헌터!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시즌제로 클로즈 베타가 종료된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오픈베타 일정만을 손꼬박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파이러츠의 짜릿한 재미도 있지만 CBT 막판에 신규헌터 등장을 예고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신규헌터에 대해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은채 유저들의 추측만이 나돌고 있습니다.

그만큼 파이러츠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가 많다는 증거이기도 하죠.

 

 

모리스

 

 

소피머스킷

 

메들리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신규 헌터 3인방이 얼마전 인터넷 뉴스기사를 통하여 발표가 되었는데요,

신규헌터 3인방의 실루엣을 공개하였답니다.

 

근데 이건 실루엣 공개치고 너무 많이 보여준건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화면을 밝게하면 신규헌터의 얼굴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 제 나름대로 조사한 신규헌터에 대한 존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러츠 신규캐릭터는 CBT 오픈전부터 존재했다?!

파이러츠 신규캐릭터는 CBT 기간 전부터 이미 존재했었던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파이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소개 영상을 자세히 관찰하면 신규캐릭터가 잠깐잠깐 등장하는데요

이건 게임에 대한 설명을 하는 동영상인데요, 신규 헌터의 플레이를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공격형

 

 

수비형

 

 

스피드형

 

 

지원형

 

 

탱커형

 

위에 제가 언급한 헌터는 공식홈페이지 캐릭터 소개에서 찾아볼 수 없는 캐릭터인 것과 이번에 공개된 실루엣 사진과

일맥 상통한다는 점에서 파이러츠 신규캐릭터 라는걸 예측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정황으로 볼때 파이러츠 신규캐릭터는 이미 CBT 전부터 만들어 졌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왜? 도대체 왜 이제서야 헌터들을 공개하는가?

아무래도 클로즈베타가 끝나고 오픈베타까지는 넷마블에서도 시간이 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유저들에게 신규헌터에 대한 기대감을 남겨준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히든캐릭으로 소개를 한 만큼이나 기존의 캐릭터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이 존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처음 실루엣사진을 접했을때 소피 머스킷은 공격형 캐릭터일 것이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장검을 들고있었기 때문에 로즈썬과 같은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을 했지만,

저격수라는 설이 더 우세합니다. 나와봐야 알겠지만 외형적으로 봐도 확실히 저격이라는 것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들리의 플레이 영상을 보면 수비형, 이고르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격이나 스피드형처럼 민첩한 몸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서도 탱커처럼 강인한 체력이 뒷바침될 얼굴같아 보이지도 않아서 ^^;

 

 

"신규 헌터들이여 우리 동료가 돼라!"

 

신규헌터들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가 높은만큼 저 또한 매우 궁금한데요..

오픈베타가 시작되면 히든헌터들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완벽한 벨런스 조절과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히든헌터로 유저들 사이에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