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능력자x] 대학로에 발견한 능력자x 행사 다음은 월미도 디스코팡팡이라던!!

[능력자x] 대학로에 발견한 능력자x 행사 다음은 월미도 디스코팡팡이라던!!


약속이 있어서 대학로를 지나던 중 능력자x 행사를 하는 것을 봤다. 

능력자x는 요즘 새롭게 나온 온라인게임으로 어벤져스와 같이 다양한 능력을 가진 능력자들을 가지고 전투를 벌이는 방식의

게임으로써 어벤져스 붐이 일었던 만큼 상당히 온라인상에서 많은 팬 그리고 플레이유저를 가지고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갑작스럽게 발견한 능력자x 게임 블로거를 운영하는 만큼 그냥 지나갈 순 없지 않는가!?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간다고 능력자x 행사 풍경을 살펴봤다.



대학로 번화가 입구인 혜화역 출구에 능력자x 행사장이 자리잡고 능력자x 코스프레를 한 분들이 진행을 하고 있었다.

이벤트에 참여를 하기 위한 행인들의 참여가 하나둘 이어지고 있었다.



능력자x의 이벤트에 참여하기위해 대학로를 지나가는 행인들의 긴 줄이 이어졌다. 

능력자x에서 길거리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바로~!



아주 간단한 가위,바위,보!!!!

총 3명의 능력자x 코스프레 한 분들을 3연속으로 가위바위보를 이기게 되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특별하면서도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많은 분들이 능력자x의 이벤트에 참여를 하여 능력자x 코스프레녀들과 즐거운?? 가위바위보 시간을 가졌다.

가운데 블레이드..검을 든 코스프레녀는 자신의 검(블레이드)를 게임의 캐릭터와 같이 상대방의 목에 겨누는등...

자신의 캐릭터에 심취해 있었다...ㅋ



3명의 코스프레녀를 차례로 3연속 승리를 해야만 문상을 받을 수 있었다.

말이 간단하지만 3연속 승리는 상당히 어려운 듯 싶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는 것 같았다.



이색적인 이벤트인 만큼 사람들의 기념촬영들도 이어졌다. 멋지게 능력자x 의 포즈를 잡아주는 착한 코스프레녀들이였다.

사람도 많고 복잡했는데 웃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해준 것 같다.


▲ 얼마전 다녀왔다는 능력자x 의 월미도 디스코팡팡 탑승기!


이번 능력자x 이벤트는 살펴보니까 대학로에서만 하는 것 이 아닌 지역별로 날짜를 정해놓고 이동해가면서 진행을 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였다. 대학로에서 능력자x 행사를 본게 좀 됐던....얼마전 검색해보니까 이분들 월미도도 가셨더라..ㅋㅋㅋ

능력자x 코스프레 복장으로 월미도 디스코팡팡도 탔다던......역시 능력자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게임사의 오프라인 프로모션행사 온라인 마케팅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을 남기기 확실히 더욱 좋고 재미있는 방법 같다.!!! 좋은 방법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