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무료 주유상품권/ 무료 문화상품권 딩동 스탬프 이벤트로 받아보자!!

무료 주유상품권/ 무료 문화상품권 딩동 스탬프 이벤트로 받아보자!!


무료 문화상품권과 무료 주유상품권을 가지고 싶은 것은 남자들의 희망사항일 것이다. 물론 본인 역시 탈것을 가지고 다니기에

무료 주유상품권이 있다면 유용할 것같다~ 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 진행중인 딩동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 주유

상품권을 손쉽게 얻을 수 있었다!! 일단 만원권을 받았고 이제 곧있으면 10만원권 무료 주유상품권을 얻을 수 있을 듯 싶다.


이번에 딩동 스탬프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1만원권 무료 주유권을 받을 수 있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발급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15개를 모으면 10만원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제 조금만 더 모으면 15개에 도달할 수있을 것이다.

오늘도 역시 딩동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점심식사를 딩동 어플을 활용하여 주변 검색을 했다.



주변의 '대청마루' 라는 맛집을 발견!!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고 다양한 메뉴들과 쿠폰들이 존재하고 있는 것 같다. 바로 점심식사를 하기위하여 대청마루로 이동을 하였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많은 손님들이 왕래를 하고 있었다. 역삼동은 역시 직장인들의 메카다 보니까 값싸면서 맛있는 점심을 먹기위해 해당 식당을 많이들 찾아오는 모습들이 보였다. 점심을 먹기 위해 대차게 들어가본다.



분주할 시간대라그런지 많은 손님들이 테이블부터 룸까지 꽉차있었다. 또한, 금방금방 준비되고 빠르게 음식을 먹고 나가는

직장인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다. 깔끔한 내부 전경이 마음에 들었다. 



매일매일 런치 점심이 준비가 되어있다. 오늘은 화요일이였기에 닭도리탕 or 된장찌개 and 두부김치 and 부침개가

오늘 화요일의 메뉴였다. 고기가 땡겼기 때문에 된장찌개는 패스하고 닭도리탕을 주메뉴로 화요일 메뉴를 주문 했다.

2인이 가서 먹는 것이지만 닭도리탕이 가득 냄비에 담겨져 나왔다.



필자가 좋아하는 음식중의 하나인 두부김치 역시 나왔다. 나오자마자...포풍젓가락질로 인해서..금방 두부들이 사라졌다.

두부를 유난히도 좋아하기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또한 볶음김치와 곁들인 살짝 데친 두부는 정말 맛있었다.

리필이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몇번을 시켜도 웃는 모습으로 음식을 리필을 해주신다.



푸짐하게 한상 먹었다. 닭도리탕을 주메뉴로 서브로 나온 김치전과 볶음김치와 두부로 상당히 많은 량의 메뉴들이 요일별로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었다. 푸짐한 양과 부족하면 언제든지 해주는 리필을 통해 점심시간 상당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다.



식사 계산 후 사장님께서 직접 딩동 스탬프를 발급해 주셨다. 사장님도 이렇게 발급을 하는게 신기한지 웃으면서 재미있다고

말씀하시면서 딩동어플에 스탬프를 잘 찍어주셨다. 이로써 점점 10만원권 주유권에 가까워 지고 있다.




가맹점에 방문을 하면 자동적으로 딩동 포인트가 100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소비를 한 구매자에게는 스탬프를 찍어줄 수 있다.

딩동 포인트는 딩동 몰에서 포인트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무료로 구입을 할 수있으며 스탬프를 모으면 또한 다양한 상품권들을 스탬프로만 구입을 할 수 있다. 1만원권 상품권부터 10만원권까지 그 종류부터 쓰임새까지 다양한 상품권들이 존재한다.



식당 바로앞에는 높은 천주교 역삼동성당이 존재하고 있었다. 멋스러운 성당을 바로 옆에두고 있기에 찾는데도 큰 문제가 없었다. 역삼동 직장인들의 필수 점심 식사 코스인 '대청마루' 방문을 해봤다.

딩동 활용도 되고 맛있는 점심식사도 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임에 틀림이 없다.


딩동 스탬프 이벤트 참여하기http://www.dingdongshop.co.kr/event/event_view.asp?seqno=4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