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액션MMORPG 온라인게임추천!!! 몬스터 헌팅 레이더즈

액션MMORPG 온라인게임추천!!! 몬스터 헌팅 레이더


몬스터 헌팅의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션 MMORPG 레이더즈의 파이널 테스트가 6월 8일부터 진행이된다.

레이더즈는 MMORPG에서 몬스터를 하나씩 헌팅하는 짜릿한 액션과 손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깔끔한 그래픽과 함께 광범위하게 펼쳐진 필드위에서 MO방식이 아닌 MMORPG 방식으로 스킬들이 가진 화려한 액션을 통해서 몬스터를 컨트롤을 토대로 하나하나 잡아나가는 사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레이더즈는 이번 6월 8일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를 토대로 서버 안정성, 초반지역 검증 등 오픈에 앞서 막바지 점검을 할 것으로 밝혔으며 마지막 점검인 만큼 오픈시의 모습과 상당히 흡사할 것으로 예상해본다. 그만큼 한국 게임유저들을 고려했을때 상당히 높은 게임성을 무기로 파이널테스트를 진행할 것.



레이더즈는 MMORPG게임으로써 타게임과는 비교되는 <에픽몬스터>를 토대로 몬스터 헌팅이 진행이 된다. 기존의 몬스터들보다 더 강하고 훨씬 빠르며 상당히 높은 지능을 토대로 여러 유저들을 괴롭힐 것. 다른 유저들과 함께 힘을 합쳐 대형 에픽몬스터를 하나하나 헌팅해나가는 맛을 직접 즐겨볼 수 있다.


더불어, 레이더즈는 게임에 사용되는 엔진을 직접 개발하여 자신들의 게임에 사용을 하고 있다는 것 자체도 기존의 게임사들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좋은 더비싼 엔진을 사오기 바빴던 것들에 비해 자신들의 게임에 적합한 자신들의 게임에 있어야할 것들을 토대로 만들어진 레이더즈를 위한 딱맞는 맞춤 엔진의 사용.!!!! 아무리 비싼 옷이라도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다면 소용없다. 아무리 이뻐도 자신의 몸에 맞아야 멋이난다. 레이더즈는 자신의 몸에 딱 맞는 옷을 직접 제작하고 입은 상태!!



특히 레이더즈는 자신의 손이 남들보다 빠르면 컨트롤에 자신 있는 유저들에게는 기준의 게임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게임성과 컨트롤 능력이 필요한 게임이다. 말그대로 보면 하드코어액션게임으로 볼 수 있다. 그만큼 기존의 MMORPG게임과 같이 잡몹을 몇십마리 몇백마리 사냥하고 뺑뺑이 퀘스트를 돌리는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한마리를 잡더라도 컨트롤과 전략을 통해서 손에 땀을 쥐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정말 헌팅!!하는 느낌을 극대화로 살려놓은 것이 레이더즈의 가장 큰 특징이자 유저들에게 보여줄 최고의 무기가 아닐까 한다. 자동공격 자동사냥을 토대로 무조건 쉽게 쉽게 가려고만 하는 것이 아닌 정말 캐릭터자체를 완벽하게 사용할줄 알아야 레이더즈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



몬스터의 희미한 움직임을 간파하여 스킬과 행동을 피하고 반격을 한다거나 하는 센스가 상당히 필요한 게임이라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다양한 MMORPG에서 탱커의 역활을 하던 유저들에게는 상당히 게임적응이 쉬울 것으로 생각된다.

그들은 이미 몬스터의 패턴 사냥자체의 오더등을 숙지한 상태. 레이더즈는 그것들이 중심이 되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레이더즈는 직업 국한되는 일이 없다. 직업에 구분 없이 자기가 사용하고 싶은 스킬과 무기를 사용하며 플레이를 진행해나갈 수 있다. 즉 다른 유저들과 같은캐릭이 아닌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



극한의 액션을 통해서 짜릿한 손맛과 스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MMORPG게임에서 느끼는 숨막히는 액션이 상당히 오랜만이라고볼 수 있다. 자신의 손이 다른 사람보다 빠르고 반응이 좋다 하는 사람은 도전해볼 만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또한 파이널테스트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다 ,6월 9일 선착순 천명에게는 피망모든 게임에서 사용가능한 피망캐쉬 3천원권 부터 게임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 및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1석2조로 참여 해보자!!


레이더즈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index.nwz?intro=d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