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장르 신규온라인게임 RPS 하운즈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장르 신규온라인게임 RPS 하운즈


RPG,MORPG,MMORPG,FPS 등등 다양한 온라인게임 장르들이 있다. 새로운 장르의 게임들은 언제쯤 등장할까?? 하는 생각을 해본적이 많은데 신규온라인게임으로 새로운 신 장르를 들고 나온 온라인게임 바로 RPS 장르의 하운즈가 바로 새로운 장르라는 이름으로 등장을 한 것 .



하운즈는 RPG와 FPS의 조합으로 RPG와 같은 육성과 함께 FPS의 슈팅을 함께 조합한 신장르의 게임으로 볼 수 있다.

RPS 하운즈를 처음본 것은 트레일러 영상을 토대로 처음 RPS 장르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마치 비디오게임과 같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선을 보이고 있었다.



이번 공개된 하운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블록버스터급의 영화를 연상케하는 리얼한 액션장면과 작전에 투입된 부대원들의 치열한 전투씬이 공개가 되어 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게임내의 전방돌진형, 중장비형, 후방지원형 등 팀 내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직업의 특성과 역할을 엿볼 수 있으며, 직업별 주무기와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하운즈의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하운즈만의 특징을 보여주며, 특히 하운즈의 근미래 배경과 외계 생명체와 맞서는 처절한 전투장면은 생존을 위해 싸우는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 단순히 총을 쏘는 것뿐만 아니라 근접 공격을 통한 리얼한 액션장면을 연출하면서 게임의 핵심요소를 강조했다고 한다. 영상을 통해서만 봐도 RPS 방식의 하운즈가 어떤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이되는지 누구든지 알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하운즈에서는 '퍼스트하운져스'라는 이름으로 지구를 침공한 거대 외계인을 무찌르는 최초의 하운즈 6인을 선발을 한다고 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게임에 최초의 6인으로 선발되어 게임을 플레이하며 침공 외계인을 막아내는 것 얼마나 뜻 깊은 일일까??

5월22일 ~ 5월31일까지 하운져스 최초의 6인을 선발한다고 한다. 다양한 상품지급과 함께 하운즈 첫 멤버로의 발탁 기대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