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요즘할만한 성인MMORPG 최신게임 '반온라인' 플레이 리뷰

요즘할만한 성인MMORPG 최신게임 '반온라인' 플레이 리뷰


부담은 반!! 재미는 두배!! 컨셉으로 성인들을 위한 MMORPG 최신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온라인게임인 반온라인을 플레이 했다. 이번에 새롭게 반온라인의 만렙이 80까지 향상되고 새로운 던전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시한번 플레이를 해보고 싶어졌기 때문에 부담없이!!! 접속을 해봤다. 뛰어나진 않지만 안정적인 고퀄리티의 3D 그래픽, 빠른 레벨업 속도 다양한 사냥 컨텐츠들은 성인 유저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요소들이 많은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반온라인의 게임 진행 방식은 여타 다른 MMORPG와 다를 것은 없었다. 하지만 특유의 빠른 레벨업과 퀘스트간의 동선들이 상당히 간편하고 플레이를 지루하지 않도록 설정이 되어있어서, 게임 플레이에 복잡함을 덜어줄 수 있었다. 역시 부담이 반이상이나 깎이는 부분이다.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반온라인의 가장 큰 장점



반온라인을 플레이하다보면 접속 보상을 통해 탈 것과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초반 접속보상으로 받은 탈 것이 상당히 유용하게 쓰인다. 아무래도 캐릭터가 뛰는 것보다는 확실하게 빠르기 때문에 게임 진행에 있어서 상당한 효율을 볼 수 있었다.




사냥이라는 부분에 있어서도 반온라인 특유의 재미를 찾아볼 수 있었다. 빵빵 터져주는 스킬 모션들과 함께 캐릭터의 타격감 몬스터의 피격감 모두 느낄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었으며, 손쉬운 스킬사용을 토대로 쉽게 쉽게 몬스터를 사냥하며 퀘스트를 진행해 나갈 수 있다.



또한 게임내의 깔끔하면서도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보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에 눈과 손 두가지가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퀘스트적인 면에서도 노가다 형식의 몇십마리를 잡아오세요~라는 방식보다는 간단하면서도 짧은동선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었고, 처치몬스터의 다양한 변화를 통해서 유저의 지루함을 더욱 달래주고 있었다. 몬스터 돌려쓰기...정말 다양한 게임에서 사용하고 있는....초반에 봤던 몬스터가 색깔만 바껴서 고렙몬스터로 나오는..-_-;;그런 상황은 너무 싫다.



영상으로도 볼 수 있듯이 상당히 스피드함이 많이 묻어난다. 사냥을 빠르게 진행하며 빠른 광렙 스킬사용 등을 통해서 다른 게임보다 빠르게 육성을 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대작 게임이 많이 몰려나오고 있는 시점이지만, 그런 게임들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소소한 배려와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시금 플레이를 해본 반온라인 재미가 반이 되어있는 것이 아닌 2배로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80레벨로의 확장과 함께 새로운 '환상의 사원' 던전이 업데이트가 되고 많은 컨텐츠들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아직까지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하고 있는 만큼 꾸준한 관리로 인해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재미는 두배 부담은 반으로 줄였다는 것이 확실하게 느껴진 게임 플레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