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딩동 스탬프 이벤트] 딩동 스탬프 이벤트 학동역 '신의주 찹쌀순대' 방문

[딩동 스탬프 이벤트] 딩동 스탬프 이벤트 학동역 '신의주 찹쌀순대' 방문


아침에는 꽤나 쌀쌀하더니 점심시간 날씨가 포근해진 걸 느낄 수 있었다. 오늘도 역시 점심 해결은

딩동 스탬프 이벤트로 해결을 하기로하고 학동역 주변 '딩동' 어플을 통해서 맛집을 찾아나섰다.

딩동 어플은 맛집부터 쇼핑/ 미용/ 여가 등등 다양한 가맹점을 가지고 있기에 여러방면에서 쓰임새가 다양하다.

뭔가를 결정하지 못할때 해주는 역활역시 해주는...어느덧 생활 필수어플이 되었다고나 할까???


학동역 주변 첫번째로 나오는 '신의주 찹쌀순대'집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딩동에 올라와 있는 순대국밥을 보고 한치의 망설임없이 직행!!



▲ 사진과 메뉴를 딩동 어플을 통해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딩동 맛집 지도를 통해서 어렵지 않게 가맹점을 발견!!!




모듬순대도 상당히 끌렸다. 순대를 새우젓깔에 찍어먹고 소주한잔.....은 아직 점심이니까...

배를 채울 수 있는 순대국밥을 먹기로 결정 순대국밥을 주문을 하였다. 많은 회사들의 밀집장소 그리고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곳이여서 그런지 매장내는 손님들로 분주했다.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 아닐까??




모든 테이블에는 순대음식에 필요한 조미료와 양념들이 세팅이 되어있었다. 종업원에게 부탁을 하지 않고

자신의 기호에 맞게 양념을 넣어 자신의 입맛에 맛는 음식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았다.

"이모 뭐좀 갖다주세요~""이것도요~""찬도좀 더주세요~" 자주 부르는 것은 필자도 귀찮고 종업원 분들에게도 상당히

귀찮은 부분이기에....



주문한지 5분?? 정도됐을때 순대국밥이 나왔다. 꽤나 빠른 시간내에 음식이 준비되었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였다. 상당히 뜨거웠다-_-;;;;국밥은 자고로 뜨거워야 제맛....




순대국밥에 필수 반찬인 깍두기와 부추무침도 세팅이되었다. 순대국밥에는 깍두기 국물과 새우젓 을 넣어서 간을 하는 것이 필수라고 볼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순대국밥의 진 면모를 모르는 것!!



▲ 순대만/ 섞어 모두 가능하게 순대국밥을 준비해 주고 있었다.


국물과 순대 그리고 밥을 동시에 떠먹는 맛. 뜨끈한 국밥이 이마에 땀을 나게 하고 있었다. 어렸을때는 살코기를 좋아했지만

나이가 들수록 고기에 비계가 붙어있어야 더 부드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부드러운 고기들과 순대들이 순대국밥 안에 푸짐하게 녹아들어가 있었다. 조금 이르게 간 느낌이 있었지만 배부르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직장인들이 많고 많이들 찾는 곳이기에 순대국밥임에도 불구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었다.

순.대.국 3행시를 재미있게 지어주는 분들을 뽑아 메뉴의 음식들을 제공하기도 하고 쿠폰 발급 및 딩동 어플이벤트까지 함께 진행이 되고 있었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표지판들 속에 딩동의 모습이 보이고 있다.

직장인들에게 기름값 10만원 이라는 로고는 상당히 눈길을 많이 끄는 모습을 보이고있었다. 우리도 맛있는 식사를 했으니 스탬프를 받을 수 있었다.




어느덧 스탬프 5개를 찍게되었다. 첫 스탬프를 찍고 뚜레쥬르 상품권을 받은 적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다섯개를 모았다.

스탬프가 10개가 되면 200포인트를 활용하여 1만원권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15개를 모으게 되면 15개 스탬프를 활용하여

10만원권 문상/주유권/백화점상품권 등등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아직 이벤트기간이 아주 많이~~남았기에 충분히 가능할 듯 싶다. 아직 상품권의 수량이 상당히 많이 남았기에!!

스탬프도 찍고 맛있는 점심을 먹은 하루 였다. 월요병은 배부름과 함께 날아간 듯 싶다~~~~


<딩동 스탬프 이벤트 소개>



딩동은 다양한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어플로써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생활에 있어서 상당히 유용한 어플이다.

맛집/ 쇼핑/ 미용/ 여가 등등 다양한 가맹점을 토대로 자신의 주변을 찾아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방문시 포인트 지급 해당 포인트를 가지고 딩동 쇼핑몰에서 다양한 상품이 구매가 가능하며 



가맹점에서 조금의 소비를 하게된다면 (김밥한줄이든 뭐든지간에) 스탬프를 발급받을 수 있다.

첫 스탬프를 찍으면 뚜레쥬르 3천원권 상품권을 무료로 발급하고 있으며 10개를 모았을 경우 스탬프 소진없이 200포인트를 활용하여 1만원권 다양한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5개를 모으게되면 스탬프 15개가 소모되면서 10만원권 문상/ 주유권/ 백화점상품권 등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벤트가 모두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한 점을 봤을때 어플을 활용하면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벤트들 뿐이다.

10만원 상품권을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딩동 어플 안드로이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hopbuck&feature=search_result

딩동 어플 아이폰http://itunes.apple.com/kr/app/id429427349?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