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딩동 스탬프 이벤트 압구정 로데오거리 봉추찜닭 점심추천!!

딩동 스탬프 이벤트 압구정 로데오거리 봉추찜닭 점심추천!!


오늘도 역시 딩동 스탬프 이벤트와 함께 점심을 해결하기로 생각을 하고 압구정 맛집인 봉추찜닭을 찾았다.

압구정 맛집으로 유명한 로데오거리의 봉추찜닭역시!!! 딩동 가맹점으로써 포인트와 스탬프를 발급받을 수 있는 장소.

맛있는 찜닭도 먹고 이벤트도 참여되고 점심을 뭐먹을지 걱정을 안해도되고 요즘 딩동 때문에 점심이 즐겁다.



압구정 봉추찜닭에 대한 말을 많이 들어봤다. 도착을 해보니 그 위엄이....보였다.

입구부터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보이고있었다. 또한 직접와서 식사를 하는 것 말고도 배달을 통해서

압구정 봉추찜닭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압구정 봉추찜닭에서는 선불카드를 판매하고 있었다. 

10만원짜리 봉추찜닭 선불카드를 구매하면 14만원까지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설명 까지 잘 되어있었다. 실제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찜닭의 맛을 보기위해 자주 찾는 장소라고 한다.


▲ 매장을 방문하니 자동으로 방문 포인트가 지급이된다. 이제 200포인트가 되었다.




봉추찜닭의 런치세트 메뉴판이다.

우리는 A세트를 시켜서 먹기로 한다. 두명이서 먹기 적당한 양이라는 설명과 함께 밥과 음료가 제공되는 세트메뉴.

런치세트로 음식을 시켜먹는 것이 저렴하면서도 많은 양을 먹을 수 있었다.




찜닭이 나오기전 시큼한 동치미 국물이 입맛을 돋궈주었다. (상당히 맛있었던!?)




내부는 상당히 넓었다. 칸막이를 통해서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을 정도로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었고

역시나 저 멀리는 외국인들의 모습이 보이고 있었다. 찜닭은 한국에만 있는 음식이니 

그 맛을 보기위해 찾아온 듯 싶었다. 




딩동 어플 포인트를 적립하고 여기저기를 살펴보며 놀고있던 중 드디어 주문한 봉추찜닭이 나왔다.

솔솔 김이 나는 모습이 맛깔스럽게 보였다. 또한 찜닭의 또다른 묘미 당면 역시 푸짐하게 들어있었다.

빨간 고추와 푸른 채소들이 적절하게 음식의 색감역시 돋보이게 해준다. 잘먹겠슴돠~!!




고추에서 퍼져나온 은근히 매콤한 맛과 간장과 함께 조려진 찜닭 소스가 상당히 매력적이였다.

또한 일반 당면이 아닌 손님이 더욱 먹기 좋게 되어져있는 넓쩍한 칼국수 모양의 당면 또한 신기했다.

밥한공기를 뚝딱!! 해버렸다. 찜닭 소스에 흰 쌀밥을 비벼 먹는...맛은...일품이다. 괜히 맛집이 아니지~!


가끔 마셔주는 동치미 국물은 찜닭의 짭쪼르름한 맛을 중화시켜주면서 깔끔한 뒷 맛을 보여줬다.

찜닭 전문점이라 그런지 맛이 좋았다. 이번이 찜닭을 먹어본 것은 두번째 인데...첫번째는 집에서 먹어서...

아무튼 찜닭이 이렇게 맛있는 건지 처음알았다!! (죄송합니다...어머님..)




딩동 어플의 봉추찜닭 점의 리뷰와 사진이 보이지 않기에~ 필자가 직접 찍은

사진을 업로드도 해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첫 스타트다!!!




가게의 벽에 그려진 그림들이 찜닭이라는 메뉴와 상당히 조화를 이루고 있었다.

왠지모르게 품격있어 보이는 듯한 벽화들이 이곳 저곳에 그려져 있었다.




충분히 맛있게 먹었으니!! 이제 계산을 할차례 계산대 위에는 앙증맞은 딩동 수신기가 눈에 띄었다.

이녀석이 있어야 포인트 적립과 함께 스탬프를 발급받을 수 있으니~! 스탬프를 모으는 유저라면 한번씩 확인해보자




스탬프를 직접 찍어주시는 사장님의 모습.

압구정 로데오거리 봉추찜닭의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했다. 스탬프 발급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시면서

신기해 하시면서 직접 성심성의껏 스탬프 발급을 해주셨다. 

다음번 부터는 딩동으로 오는 손님에 대한 절차를 확실히 알 수 있었다면서 흡족해 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셨다.




사장님께서 쿠폰 역시 선물로 주셨다.

압구정점에서 사용가능한 5,000원권 쿠폰이다. 오늘 먹은게 A세트 22,000원 가격있였으니까

다음번에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1만원대로!!! 런치세트를 먹을 수 있는 것이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봉추찜닭의 아래는 충분한 주차공간과 발렛파킹이 가능하니 차를 타고 방문을 하여도 

쉽게 주차를 할 수 있고 맛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딩동 어플을 통해서 다양한 체험들을 하고 있다. 바쁜생활에 점심에 잠시나마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딩동을 통해서

맛있는 집을 방문하고 포인트와 스탬프를 찍는것 상당히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 오늘로써 드디어 스탬프 4개가 되었다. 알록달록한모습이 귀엽다. 어느새 4개구나~


포인트를 적립하면 포인트를 통해서 다양한 물품을 딩동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스탬프를 모으면 10개에 1만원권 

상품권, 15개에 10만원권 다양한 상품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유용한 어플이다.

또한 첫 스탬프를 찍으면 1만명에게 무조건 뚜레쥬르 3천원권 쿠폰을 발급을 한다. 꼮꼮!! 잊어먹지말고 챙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딩동 어플 이벤트 소개http://www.dingdongshop.co.kr/event/event_view.asp?seqno=4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