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주유상품권 무료/ 주유상품권 경품 이벤트 딩동 이벤트 방문기

주유상품권 무료/ 주유상품권 경품 이벤트 딩동 이벤트 방문기


딩동 어플을 통해서 주유상품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요즘 한창 딩동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중이다.

딩동 어플을 활용하여 가맹점을 방문하고 포인트와 스탬프를 모아 주유상품권 무료 경품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딩동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기위해 방문한 장소는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닭팬'이다.



닭팬은 딩동 가맹점이면서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치킨 전문점으로써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즐길 수 있다.



깔끔한 내부 모습이 특히나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치킨 전문점이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치킨집임에도 불구하고 분위기가 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다양한 치킨 종류와 함께 다양한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생맥주부터 세계 병맥주까지 준비가 되어있는 모습



테이블에 앉으면 입맛을 돋궈주는 연두부와 함께 과자를 세팅해준다.

연두부를 먹으며 고른 오늘의 메뉴는 '파닭' 이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닭팬의 방문 포인트 체크!!!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었다.

딩동 포인트는 가맹점 방문시 자동으로 획득을 할 수 있는데 포인트를 모아서 딩동몰에 접속하여

포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돈드리지 않고 포인트를 활용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금새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치킨이 아래 깔려있고 파가 위에 올려져 있는 모양을 생각했는데 약간!?

의외였다. 수북히 쌓여져 있는 파의 모습들이 특이했다.



상당히 많은 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치킨과 향긋한 파와 함께 톡톡 쏘는 소스의 맛이 함께 잘 버무려져 있었다. 또한 양념 소스도 따로 구비를 해줘서 다양한 맛의

치킨을 즐길 수있다.



'파닭' 이라고해서 파만 들어가있을까? 다양한 봄 나물들과 양상추들이 야채속에 함께 버무려져 있었다.

역시 전문 치킨점 다운 느낌이 들었다. 치킨 한조각에 다양한 야채들과 소스들을 한입 먹으며 상큼한

파닭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원래 파닭을 잘 먹지는 않는데. 닭팬의 파닭은 상당히 맛있게 남기지 않고 다 먹은 것 같다.

역시 딩동이 소개해주는 곳은 맛집인지라...항상 맛있게 먹는 것 같다. 맛집을 찾아다니는 분들이라도 충분히 사용할만한

어플이 아닐까 한다.

오랜만에 맛있는 저녁식사를 한 것 같다. 기분 좋은 자리~!



딩동 스탬프는 음식을 다먹은 후 계산대에서 사장님께 직접 발급을 받을 수 있다.

맥주 전문가 인증서가 돋보이는 가게였었다. 많은 분들이 맥주를 마시고 있었는데, 전문가의 맥주인건가.....

계산과 함께 딩동 스탬프 발급을 받았다.




짠~ 스탬프 발급을 완료하였다.  딩동 스탬프 이벤트가 아이폰에서도 적용이 되면서 아이폰에도 함께 모으기 시작했다.

아이폰은 이번이 첫 스탬프가 되는 거구나.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7개~!를 모았구나~ 점점 상품권 발급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다.


딩동 스탬프 이벤트도 참여하고 맛있는 치킨도 먹고 기분 좋은 하루였던 것 같다.

강남구청역 닭팬 깔끔하면서도 맛있는 맛집으로 기억을 해둘 수 있겠다. 스탬프도 상당히 친절하게 잘 찍어주시고~!

딩동으로 요즘들어 맛있는 곳을 너무 잘 다니고 있어서 많은 즐거움이 되고 있다.


제가하는 딩동 스탬프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요기서 볼 수 있다.

http://www.dingdongshop.co.kr/event/event_view.asp?seqno=4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