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마계로 퐁을 가장 빨리 만나는 방법! 게임팻의 쿠폰과 사전예약!

마계로 퐁을 가장 빨리 만나는 방법! 게임팻의 쿠폰과 사전예약!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마계로 퐁 입니다.

조금 낯설게 느껴지실 수도 있기에 일단 영상을 첨부해서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비슷하고 똑같은 주제의 게임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이런 색다른 게임이 개발 됬다는게

정말 궁금증이 유발되고 빨리 플레이 해보고 싶은 게임입니다.

 

 

게임팻이 지급하는 쿠폰의 구성품으로는 황금수정 500개가 지급 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각종 약관과 휴대폰 번호등의 개인정보가 필요한 반면 게임팻을 통해 사전예약을 하고 쿠폰을 받는 것은 아무런 조건없이 원클릭으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보상은 누구든지 사전등록을 하는 유저들에게는 가능합니다.

 

 

생소한 방치형 퍼즐 게임이라는 단어에 조금 혼란이 오실 수도 있습니다.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파타퐁' 이란 게임과 되게 유사한 게임이긴합니다. 근데 거기에서 추가된 점이라고 말씀드리자면 몬스터들에 따라서 다른 멜로디가 이루어집니다. 그 배치 활용에 따라서 멜로디 자체가 완전히 달라지므로 퍼즐게임의 성격이 더 강하다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위에 설명해드린대로 몬스터의 순서배치에 따라서 게임사운드가 달라집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는 마왕이 괴롭히는 친구를 에너지볼을 모아서 마왕에게서 구해내는 방법입니다. 스테이지 별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고 단순하지만 스테이지가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등록한 친구들과 친밀도를 높이게 되면 새로운 몬스터를 얻어내는 좀 독특한 시스템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말하자면 구출한 몬스터들과 계속 소통?이란식으로 계속해서 친밀도가 쌓이게되면 새로운 친구들을 데려오는 방식으로 해서 계속해서 다양한 친구들을 얻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요즘같이 다 비스무리한 게임들이 나오는 현재 조금 더 독특한 방식의 게임을 플레이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생각이 들었던 것은 뭔가 힐링이 되는 게임이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찍어나오는 게임들의 뻔한 스토리보다는 이런 식으로 조금 색다르게 접근해서 오는 마계로 퐁 한번 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런 마계로 퐁을 조금 더 재미있고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게임팻에 사전등록을 하여 쿠폰도 받고

가장 먼저 플레이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