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모바일기대작 소울앤스톤 미녀 홍보모델 발탁 그리고 사전등록 소식

모바일기대작 소울앤스톤 미녀 홍보모델 발탁 그리고 사전등록 소식

 

사전등록 기간부터 독특한 레벨업 방식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는 소울앤스톤!

많은 부분들이 베일에 쌓여있는 모바일기대작이긴 하지만 신비주의 컨셉과 독특한 사전등록 방식,

이 두가지가 은근 기대를 하게 만들어서 그런지 벌써 사전등록자 수가 27만명을 돌파했죠.

 

 

그렇다고 해서 완전 신비주의 컨셉은 아니고

사전등록이 시작된 후 소울앤스톤에 대한 약간의 정보들이 조금씩 나오고 있는 상황이죠.

일단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는 이렇게 티져 영상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멋진 전사의 모습!

 

 

그리고 그 전에는 암살자의 포스터가 공개되기도 했었습니다.

출시 소식에 대한 기사를 보면 소울앤스톤에 등장하는 직업은 전사, 암살자, 마법사, 마검사 이렇게 총 네가지!

암살자와 전사를 차례로 공개를 하였기 때문에 다음으로 공개될 직업은

과연 마법사일까... 아니면 마검사일까 혼자만의 고민 아닌 고민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죠.

 

하지만 대반전이!!!!

 

 

뚜둥~!!!

마법사와 마검사 중 어떤 직업이 등장을할까 혼자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직업이 아닌 또 다른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홍보모델의 등장이죠.

지금까지 많은 부분들이 베일에 쌓여있던 소울앤스톤이기에 홍보모델이 등장하리라는 건 상상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홍보모델 역시 아직까지 비밀...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눈매만 등장을 하고 있는데 저는 누구인지 전혀 감이 안옵니다.

하지만 눈만봐도 매력적인걸 보면 미녀임에는 틀림 없을 것 같군요.

 

 

하하 간만에 보는 미녀 홍보모델이라 반가운 마음이 큽니다.

요새 차승원에 이정대, 장동건 등 엄청난 스타들이 많은 게임들에서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긴 하지만 남자이기에... ㅋㅋㅋㅋ

아무래도 저도 남자다 보니 비녀 홍보모델에 눈이 갈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특히나 암살자 코스프레를 하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는 멋진 화보까지 나올 것 같은 기대감이 들기도 하구요.

 

 

현재 이렇게 이 미녀 홍보모델은 누구일까라는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는 상황!!

혹시 홍보 모델이 누구인지 감이 오시는 분이 계신가요?

 

눈매 하나만 보고!! 소울앤스톤의 홍보모델이 누구인지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정답을 맞추는 사람은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를 지급한다고 하니 혹 예상되는 사람이 있다면 정답을 맞춰보세요.

혹시 당첨될지 모르니깐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직 누군지 몰라서 정답을 맞추러 가보지는 않았답니다.

 

소울앤스톤 홍보모델은 누구일까요? 바로가기

 

 

과연 이 미녀 홍보모델은 누구일지 ㅎ...

어쨌든 굿~! 굿~! 입니다.

 

소울앤스톤이 사전등록에 들어간지 얼마 되지않아 벌써 27만명을 돌파했는데

홍보모델의 등장으로 인해 더더욱 늘어나지 않을까 싶군요.

 

 

현재 저는 소울앤스톤의 사전등록 레벨을 165레벨까지 올렸는데

모바일기대작인만큼 오픈을 하게 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 같으니

조금이라도 편하게 플레이를 하기 위해 만렙까지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280레벨인 만렙을 달성하면 약 50만원 상당의 루비+골드를 지급한다고 하니 만렙 달성을 하면 엄청 편하겠군요.

거기에 추첨을 통해 cj 오쇼핑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은 덤 ㅎ...

 

 

저는 지금까지 매일 출석을 하며 포인트를 쌓은건 아니고 초대 퀘스트를 최대한 많이 이용을 했어요.

출첵도 꾸준히 했었더라면 금방 만렙 달성을 했겠지만 시간 여건상... ㅠㅠㅠ

그래두 레벨업 방법이 상당히 쉬운 편이기에 165렙도 손쉽게 찍을 수 있었죠.

 

특히 이 초대 퀘스트를 18명이나 달성하니 72레벨업이!! ㅋㅋㅋㅋㅋ

요게 엄청 꿀이니 아직 레벨이 낮으신 분들은 초대 퀘스트를 한번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은근 꿀인 룰렛 돌리기 게임!!

저는 아쉽게도 오늘은 1레벨업이 떴지만 요게 렙업도 렙업이지만 은근 재미도 있더군요.

슬롯 게임과 함께 뭐가 뜰까... 조마조마한 맛이 있죠.

 

 

레벨업 방식도 위에서 알려드린 것외에 방문 퀘스트나 영상 보기 퀘스트 등

손쉽게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으니 아직 퀘스트 클리어를 안하신 분은 꼭!꼭! 클리어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50만원 상당의 루비+골드면 출시 초 엄청난 차이로 시작을 할 수 있는 부분이기에 무조건 받는게 좋요.)

 

지금까지 모바일기대작으로 떠오른 소울앤스톤의 사전등록 소식과 홍보 모델 발탁 소식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다음에는 어떠한 정보가 공개가 될지 기대를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검사의 초고퀄 영상이 공개됐으니 또 다른 캐릭터의 영상도 공개 되기를 ㅎ....

혹 아직 사전등록을 하지 않으신 분은 사전등록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소울앤스톤 사전등록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위메이드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