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서든어택에 강균성 등장!?ㅋㅋㅋ

서든어택에 강균성 등장!?ㅋㅋㅋ

오늘자 넥슨의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는 하나의 영상이 떴습니다!
무엇인고 하니!!! 서든 10년 유저의 콜센터 항의 영상!!ㅋㅋㅋ
아마 미리 본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도대체 이 영상은 무엇일지 ㅋㅋ


이 장면은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오는 그 장면!? 전화를 걸자마자 한 유저가

서든어택에대해 비판을 하기 시작합니다 연예인 캐릭터를 만들어낸다! FPS게임인데 

다른 모드들이 나온다! 라는 엄청난 비판을.....덜덜 



중간에 나 이것까진 말 안하려고 했는데!!! 나 가수 강균성이야!! ㅋㅋ

그 주변에 나오는 자막들이 더 웃기긴 하지만 진짜 강균성이 나올줄이야;;;



화나면 조현아로 변신한다는.........큽



화내는 강균성을 달래는 한가지 방법. 바로 섭외!! 한때 수많은 유행어를 만들어

냈었던 이병헌의 로맨틱, 성공적의 패러디가 여기서도 나오는군요~

섭외 하나로 표정 바뀌는게 너무 웃긴것 같습니다 ㅋㅋㅋ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 보면 6월 25일 여름 업데이트가 실시된다고 하는데

과연 무엇이 업데이트 될지... 초창기 이야기가 나왔으니 그렇게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그나저나 강균성은 예전처럼 머리 그냥 짧게 짜르는게 나은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