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메이플스토리 주황버섯 원정대와의 조우 그리고 페페 핫팩 득템

메이플스토리 주황버섯 원정대와의 조우 그리고 페페 핫팩 득템

 

 

안녕하세요. 2014년도 얼마남지 않았는데 모두들 올한해 잘 마무리를 하고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송년모임이 있어서 어제 강남역에 다녀오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주황버섯 원정대라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는 시내 한복판에서 만난 주황버섯이 인상적이었던것 같아서 

오늘 포스팅은 그것으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냉동인간 박준형과 불같은 성격을 가진것으로 유명한 장동민.

서로 어울리지 않을것 같았던 두 연예인의 조합으로 요즘 한창 진행중인 메이플스토리 MIB이벤트

어제 만난 주황버섯 원정대는 이 프로젝트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 이벤트인것 같기도 해요.

 

 

 

강남역 한복판에 모습을 드러낸 귀여운 주황버섯들..

처음에는 그냥 인형을 가져다 세워놓은줄 알았었는데 앞으로 다가서서 보니

주황버섯안에는 직접 사람이 들어가 있는것을보고 깜짝 놀라기도 했어요.

 

웬지 내부가 포근해보일것 같아서 추위에 떨지는 않으셨을것 같지만

저 좁은 공간에서 쪼그리고 앉아서 계셨을것을 생각하니 괜히 제 다리가 저려오는것 같은 착각도...

 

 

이미 상당히 오랜기간동안 서비스를 하며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게임이다보니

대부분 메이플스토리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고계신분들이었지만

그 와중에는 곳곳을 메우고 있는 주황버섯의 모습에 발걸음을 멈추고 사진을 찍는 시민분들도 여럿 눈에들어오더군요.

 

또 아이들과 함게 방문을 해서 사진을 찍는 가족들의 모습도 여럿 눈에띄었는데

추운 날씨와는 다른 너무도 훈훈한 모습이었습니다.

 

 

주황버섯과의 허그타임.. ㅎㅎ

버섯에 성별이 있다면 저역시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허그를 했겠습니다만

저는 그냥 멀찌감치서 인증샷을 찍는정도로 만족했어요.

 

지금도 드는 생각이지만 안에 어떤분이 들어가 계셨을지 정말 궁금해요. ㅋ

 

 

주황버섯 원정대에서 가장 마음에들었던것은 요 페페 핫팩!

 

심술을 부리고 있는것 같은 표정의 페페와

깜짝 놀란 모습을 하고있는 슬라임 두종류의 핫팩이 있었는데

하나더 얻어보려고 했지만 수량이 한정되어있는것 같은 분위리가 그냥 살며시 포기를..

 

말은 그렇게 했지만 사실 상당부분은 근처에서 나누어주고 있는 메이플 와플때문이기도 했습니다 ㅋ

 

 

멀찌감치서도 느껴지는 구수한 냄새와 트럭 안에서 열심히 무언가를 만드시는 모습에

처음에는 따끈한 붕어빵을 생각하며 다른분들의 뒤에 줄을 서봤는데

제 차례가 되어 손에 받아들고 보니 와플이더라구요..

 

 

조금의 기다림끝에 제 손에도 들려진 주황버섯 모양의 따끈한 와플.

메이플시럽도 함께 손에 들렸는데 메이플스토리의 행사에 메이플 와플이라니 ㅋㅋ

이것마저 의도한것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묘한 느낌이었어요.

 

 

약속때문에 우연히 참여하게된 주황버섯 원정대 이벤트.

길가다가 내가 알고있는 친숙한 내용의 이벤트가 있다는 내용도 신기한 기분이었고

또 그것을 참여하며 달콤한 와플과 페페 핫팩까지 손에들고보니 괜히 횡재한 느낌이었달까요.

 

물론 이렇게 추운날씨에 진행하시는 분들은 힘드시겠지만

그것을 참여하는 우리는 꽤 즐거운 시간이 되었던것 같아요.

 

 

정확히 어떤 이벤트인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이 주황버섯 원정대는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서울시내 여러곳을 돌아다닐 예정이더군요.

그것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도 얼마후면 오는것 같은데

그때 다시한번 참여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어요.

 

페페핫팩은 이미 하나 획득했으니 다음번에는 슬라임으로 하나 얻어보는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