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여름휴가 가야할것 같아! 룰더스카이 같은 SNG게임 상속자길들이기

 

여름휴가 가야할것 같아! 룰더스카이 같은 SNG게임 상속자길들이기

 

 

지난번에 치즈인더트랩 이모티콘으로 소개해드린 상속자길들이기! 오늘은 이모티콘이야기가 아닌 게임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ㅎㅎ 사실 개인적으로도 룰더스카이 같은 SNG게임들을 상당히 좋아하기때문에 상속자길들이기도 깨알같은 재미요소들이 정말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상속자길들이기는 해변을 배경으로 하고 게임상에서 낮과 밤이 존재합니다! 위에사진처럼 아름~다운 해변의 야경을 감상하는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겠죠. 초로한 통나무집만 엄청나게 지으면 어느 시골의 해변인가요?ㅠ 상속자길들이기의 목표는 자신의 해변을 최고의 관광지로 만드는것에 있습니다!

 

 

올레!올레! 야간에 벌어지는 이런 퍼레이드나 축제같은것도 조금만 있으면 우리도 현실에서 볼수 있겠죠? 벌서 해수욕장들은 지난달부터 개장한곳이 있다고 하더군요. 저도 어서빨리 여름휴가를....... 사진에보이는것처럼 제가 만든 해변의 야경도 끝내줍니다! 아무래도 가운데에 우두커니 솟아있는 소원나무의 역할이 큰것 같아요

 

 

SNG게임은 뭐니뭐니해도 터치해서 수거하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겠죠? 룰더스카이도 마찬가지이고 수많은 SNG게임에서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것이 바로 터치를 통한 게임머니와 경험치 수확입니다.

 

 

그런데 다른 SNG게임들은 살펴보면 소셜네트워크게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어색하게 느껴질만큼 소셜기능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게임들이 상당 수 존재합니다. 단지 자신이 짓고 수확하고 꾸미는것에 끝나죠. 과연 그것이 소셜네트워크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단지 건설시뮬레이션 아닌가요?

 

상속자길들이기가 마음에 드는점 역시 말씀드린 소셜기능이 많다는점! 해적컨텐츠를 통한 약탈도 가능하고 소셜건물이 따로 존재해서 친구의 도움이 있어야 더욱 원활히 진쟁되는 게임역시 눈에띕니다. 룰더스카이 이후로 오랜만에 등장한 정통파 SNG게임 상속자길들이기 였습니다.

 

 

 

후후 해변에는 요런 미인들도 많겠지.... 기다려라!!!!!!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