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추천어플]아이폰 추천어플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추천어플!



[추천어플]아이폰 추천어플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추천어플!


요새 스마트폰 많이 쓰시죠?? ^^
저도 스마트폰을 쓴지 꽤 오래 되었는데요.
옛날에는 어플이 많이 없어서 추천어플할만한게 없었는데요. 
최근 들어 제가 어플이 정말 많이 나오자나요.



그래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어플 하나 추천드려볼가 합니다.
저는 영화보는것을 아주 좋아라 합니다.
추천드릴 어플로는 씨네21이라는 어플입니다.



씨네21은 원래 아이패드용 어플이었지만 얼마전에 아이폰이랑 안드로이드로 나왔습니다.
씨네21을 알고 잇었지만 아이패드가 없어서 사용을 못 했던...하지만
이제 당당히 추천어플 1순위에 올라가는 씨네21을 추천드리며, 소개해보겠습니다.


씨네21은 매주 출시되는 영화 잡지 어플 입니다.
개봉영화부터 출시될 영화, 한국과 해외 영화계 소식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습니다.

추천어플 씨네21의 메뉴에는 Stat 인터뷰와 커버 스토리, 뉴스 리스트, 무비, 스타, 이벤트, 마이가 있습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스타 인터뷰 메뉴는 영화의 인터뷰 장면을 동영상으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영화계 소식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다니 세상 참 좋네요.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커버 스토리는 스타들의 커버 스토리를 볼 수 있고 어떤 영화인지
스토리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뉴스 리스트에는 영화계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30여가지 이상의 영화계 소식이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무비 메뉴는 현재 상영작, 개봉예정작이 나뉘어 있습니다.
현재 상영되고 있는 영화들과 개봉에정작들을 볼 수 있고 관심 있는 영화는 포스터에서 가운데 메뉴를 클릭해주면 정보나, 시놉시스, 제작노트, 등장인물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무비클립은 통해 영화의 티저 영상을 보거나 이미지를 통해
영화의 스틸샷, 포스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찾아봐야하는 영상이나 이미지를 한번에 볼 수 있으니 편리하네요.


요즘 큰 관심거리를 가진 도가니에 대한 티저 영상과 이미지, 스틸샷, 포스터, 제작 노트, 등장인물을 한번에
정리가 되어 있으니 정말 편리하네요.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영화 리뷰메뉴는 전문가 20자평과 네티즌평을 볼 수 있고
씨네21 리뷰 목록보기에서는 리뷰어들의 영화 리뷰를 볼 수 있어 영화를 보기전 평점이나, 나와 다른 사람의 영화 평가, 이야기를 볼 수 있어서 읽을 거리가 참으로 다양합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 영화 카툰을 통해서는 영화 내용을 카툰으로 재미있게 설명하니
더더더 영화가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설명을 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정보가 있네요. ^^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씨네21을 꼭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