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세븐나이츠 대보물시대 시즌2 쿠폰이벤트 시작!!!

세븐나이츠 대보물시대 시즌2 쿠폰이벤트 다시 시작!!!



8월 7일부터 세븐나이츠 대보물시대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많은 유저분들이 세나 쿠폰을 찾기위해

공식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많은 곳을 찾아 다니셨는데 현재 약 20개 가량의 쿠폰들을 찾아낸것처럼

보입니다. 역시 대단한 네티즌 분들!!!^^ 저도 공유에 동참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들어가서 찾은 대보물시대 시즌2 쿠폰입니다 ㅋㅋ 포에버스파이크~~~

세나를 하는 유저라면 꼭 갖고 싶어하는 스파이크...저는 현재 4성짜리 스파이크를 갖고있네요!!

쿠폰은 대보물시대 시즌1과 같이 50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모두 존재한다고 합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위의 스크린샷처럼 아이템이 지급되었다고 뜨게 됩니다. 각번호의 쿠폰마다 머가 나올지 

정해져 있는데 쿠폰 안에 포함된 상품으로는 장비소환권, 영웅소환권, 골드, 루비 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장비소환권이나 영웅소환권에서 대박이 뜬다면 가장 좋겠지만 

골드나 루비가 현실적인것 같네요 ㅎㅎㅎ 물론 꽁짜라 다 좋습니다!!!



두번째로 세븐나이츠 공식카페에서 찾은 쿠폰번호 입니다 ㅋㅋ 쿠폰번호는 다른대 이미지가 다 스파이크로 

되어있어 먼가 어색한 느낌이 드네요.....ㅋㅋ 포스팅을 하면서도 똑같은 이미지가 겹쳤을까봐 계속 확인하고 있습니다

시즌1 때 쿠폰이벤트가 상당히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다시 하는것으로 보여지는데 쿠폰이벤트의 경우 신규 유저분들이나 기존유저분들에게 모두 다 도움이 되는 것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상당히 효율적인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대보물시대 시즌2에서는 쿠폰 이벤트 뿐만아니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준다고 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세븐나이츠 황금피규어!!!!! 참여 인원중 총 7명에게 밖에 증정을 안한다는

황금 피규어입니다 세븐나이츠이기 때문에 7명인걸까요???ㅎㅎㅎㅎ 추후에 누구라도 당첨된다면 사진을 찍어서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세븐나이츠의 캐릭터들이 워낙 멋있거나 이쁘게 잘나와서 피규어로 만든다면 

상당히 괜찮은 퀄리티의 작품이 나올것 같습니다.



또한 150명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세븐나이츠 카드를 준다고 하는데 이것만해도 상당히 의미가있는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제가 알기로 세븐나이츠를 즐기는 유저분들이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이런 상품들까지 받게 된다면 얼마나 행복할지......ㅎㅎ 저도 참여 하고 있는데 꼭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세븐나이츠 공식카페에서 진행하고있는 대보물시대 시즌2 1주차 이벤트를 실시하고있습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공식카페, 카카오스토리에 1주차 번호들이 담겨 있는데 숨겨진 보물찾기를
하듯 상당히 재밌더군요 ㅎㅎ 블로그에 들어가보니 곳곳에 쿠폰번호들이 숨겨져 있었다는...



현재 넷마블 공식 블로그에 포스팅되어 있는 16가지 공개된 쿠폰번호 입니다.

이외에 유저분들이 찾아낸것과 제가 찾아낸것 까지 합하면 20개 이상은 거뜬히 넘을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 ㅎㅎ 넷마블 블로그에서는 친절하게 옆에 머가 나오는지도 적어놓았습니다 


저도 제가 찾은것 이외에는 입력하지 않은상태라 얼른 입력 해봐야겠네요^^ 아직 못찾은 약 20~30개 가량의 쿠폰번호들!! 거의 온라인상에 있다고 해야 맞는 소리지만 오프라인상에도 있기 때문에 앞으로 2주정도는 있어야 모든번호가 

공개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쿠폰번호를 찾으러 같이 가보실까요~?ㅎㅎ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