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평범한8반 웹툰 함께하는 병맛게임 - 너네별로돌아가 사전등록 소식

평범한8반 웹툰 함께하는 병맛게임 - 너네별로돌아가 사전등록 소식

 

오랜만에 애니팡 류의 퍼즐게임이 새로 등장했습니다. 평범한8반이 홍보의 주역이 된 '너네별로돌아가' 라는 게임이죠.

추콩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너네별로돌아가는 오는 8월 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for kakao가 붙은것으로 봐선 이 역시 대중적인 카카오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인듯,

그럼 게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너네별로돌아가 영상을 보면, 왠지 익숙한 캐릭터들이 눈에 띕니다. 바로 평범한 8반의 웹툰 주인공들!

간만의 퍼즐게임에 친숙한 캐릭터들이 나오니 굉장히 반갑네요.

간만에 평범한8반 웹툰 정주행이나 다시 한 번 해볼까 고민되게 만드는 영상이군요 ㅋㅋ

 

웹툰 평범판8반에서 가장 개성적인 녀석들 셋이 너네별로돌아가 프로모션 영상의 주인공!

덕분에 첫 도입부부터 엄청 임팩트가 강하더군요.

 

 

그럼 다시 게임 소개로 넘어와서, 너네별로돌아가는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왠~지 친숙한 느낌의 퍼즐, 저기 저 부분을 바꿔주면 파바박! 하고 터질것같은 느낌!

애니팡이 원조는 아니지만, 흔히 '애니팡 류' 게임이라고 불리는 형태의 퍼즐게임입니다. 

 

 

몇 초 안되는 짧은 프로모션 영상이지만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은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는 영상!

왠지 이번에 평범한8반 웹툰 이모티콘 등의 사은품(?)과 함께 런칭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은 게임을 할 때 세로가 편하신가요? 가로가 편하신가요?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는 특이하게도 세로모드가 아닌 가로모드로 진행되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뭔가 사용하기 좋은 위치에 아이템이 배치되어있는 것으로 봐선 아이템의 활용정도가 핵심이 될 듯 하네요.

 

 

 

'병맛게임' 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너네별로돌아가 홍보영상의 끝 역시 병맛같은 느낌의 진행 ㅋㅋ

한때 유행했던 콜라 + 멘토스의 조합을 이렇게 보니 참 독특하네요 ㅋㅋ

 

 

그럼 다시 사전등록 소식입니다. 사전등록시 주는 혜택들 역시 병맛게임 다운 특이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너네별로돌아가 사전등록시 모든 사람들에게 다이아 5,000개, 그리고 추첨으로 돼지바를 주는(...) 이벤트!

닉값한다는 말이 실감나는 마케팅 전략이네요 ㅋㅋㅋㅋ 돼지바라니 ㅋㅋㅋㅋ

 

 

너네별로돌아가 사전등록 이벤트 그 두번째! 친구들을 초대할 경우 KFC 징거박스밀을 추첨해서 제공!

당연하지만 친구를 많이 초대하면 할수록 확률은 높아지겠죠?

돼지바보다가 이런 사은품을 보니까 뭔가 확 정상적인 느낌이네요 ㅎㅎ

 

 

 

평범한8반 웹툰과 함께하는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

과연 애니팡2, 캔디크러쉬사가 등의 경쟁에서 얼마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되는군요.

그럼 이벤트 페이지 알려드리면서 전 이만 우리별로 돌아가겠습니다.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 사전등록 페이지 : http://yourstar.chukong-i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