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온라인게임순위]워렌전기 온라인게임순위 급상승 9월 온라인게임순위

[온라인게임순위]워렌전기 온라인게임순위 급상승 9월 온라인게임순위



온라인게임순위가 나왔습니다.
위 자료는 게임메카 온라인게임순위 입니다.

온라인게임순위가 가장 많이 오른 게임은 워렌전기네요.
순위가 무료 27단계나 오르면서 23위가 되었습니다.



그 밖에는 마비노기가 13단계 오르면서 28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로한이 부분유료화로 전환을 하면서 27위로 반짝 진입을 했군요.


또한 온라인게임순위에 다시 이름을 올린 대항해시대 온라인도 상당히 눈에 띄네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꾸준한 업데이트로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인 FC매니저는 순위가 엄청 하락했네요..ㅠ.ㅠ
앞으로 좋은 업데이트를 하길 바래볼게요.ㅋ

 

여기서 주목해볼 점은 워렌전기가 과연 지금의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느냐 입니다.
워렌전기는 온라인게임순위에서 반짝 할것이냐 아니면 본격적으로
온라인게임순위를 상승시킬것인지매우 궁금하군요.

워렌전기가 온라인게임순위가 23위가 맞긴 하나봅니다.
10월1일에 12번째 신규서버를 증설 하였기 때문인데요.
신규유저가 계속 계속 늘어가고 있습니다.



저도 신규서버에서 새롭게 캐릭터를 키우고 있는데요.
외침창에 유저들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워렌전기는 앞으로 직업을 더 추가하고 최고레벨을 상향조절한다고 합니다.
아마 준비가 거의 되어 있을거에요 ^^ (기사화 되었으니)


그럼 저는 워렌전기를 하러 가볼게요.
워렌전기 신규서버에서 기술자를 키우고 있거든요.
조금 있다가 기술자 후기도 올릴게요 ^ㅡ^

이상 2011년 9월 온라인게임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하는 게임의 순위가 올라가니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