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신작게임 워렌전기]워렌전기 후기/ 불패온라인?

[신작게임 워렌전기]워렌전기 후기/ 불패온라인?

2011에는 신작게임이 정말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신작게임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대작게임도 있겠지만 최근 신작게임 중에는 워렌전기와 불패온라인이 인기네요.

신작게임 불패온라인은 29일 부터 공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요.

하지만 저는 신작게임 워렌전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불패온라인이 공개 테스트를 하지만 전 워렌전기 해야겠네요.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오늘도 워렌전기에 접속을 했습니다.
마을에서 퀘스트를 하다 보니 크로미스로 가라고 하더군요.
일단 M을 눌러 크로미스로 달렸습니다...
말이 없는 전 엄청 달려갔지요...으샤샤샤샤!!!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크로미스에 갔더니 벌들을 잡으라고 시키는거에요.
또 열심히 잡았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스킬  쓰고 물약 먹고 아주 신나게 사냥을 했죠!!
워렌전기 여투사의 엉덩이를 보며 +_+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벌을 잡아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니 ~ 왕의 무덤으로가라고 합니다.
왠지 왕의 무덤은 던전이 아닐가라고 생각했더니 역시나 던전이더군요.
던전에 가면 강력한 몬스터들과 좋은 아이템들이 떨꾸겠지 생각하며
설레이는 마음으로 왕의무덤으로 갔습니다.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워렌전기는 이런 식으로 던전 플레이를 중간 중간 하며,
지루함을 덜고 레벨업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왕의무덤에서는 상당히 강력한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혼자 사냥을 하면 피가 쭊쭊 빠지고 물약은 엄청 먹고 그러네요.
그래더 저는 열심히 물약을 꾸역꾸역 먹으며 사냥을 했습니다.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뭐 워렌전기도 별거 있나요!!
열심히 꾸준히 착실하게 사냥을 하면 다 되는것을 ~~!!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왕의무덤에서 나와서 크로미스에서 다시 워렌전기를 하였습니다.
우선 거대 독침벌을 잡아 다크스톤의 첫 번째 파편을 구해오라고 하는군요.
일단 당당히 돌격~~~!! 헙!! 이게 무슨 ~!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신작게임 워렌전기 후기>

거대독침벌은 쫄개들을 대리고 다녀서 너무 세네요.
결국 다이....ㅠ.ㅠ 충격으로 일단 쉬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