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모바일RPG게임 체인크로니클 한국형 캐릭터 추가 예정 & 별이되어라 최종스테이지!

모바일RPG게임 체인크로니클 한국형 캐릭터 추가 예정 & 별이되어라 최종스테이지!



먼저 체인크로니클의 소식입니다. 현제 체인크로니클에서는 마신 이벤트 던전과 관련해서

전투 훈련과 흑룡습격을 진행했는데요. 일본에서 인기있었던 컨텐츠인 전투관련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중이라 합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있었던 흑룡습격에서 이렇다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는데요.

파티 구성을 두개로 만들어 두고 플레이 했지만 애초에 캐릭터들의 레벨이 조금 낮은 관계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체인크로니클 장점인 친구 찬스카드를 사용할 수 있었으니 아얘 못한건 아니네요.



원래 흑룡이벤트를 클리어하기 위해서 이벤트 던전을 돈 것인데 어찌하다보니 골드가 엄청 쌓이게

되어버렸습니다. 뭐 안그래도 무기 합성과 레벨업 합성에 돈이 부족했는데 의도하지 않게 잘된 일이

되어버렸네요. 흑룡습격은 26, 27일로 종료되었고 대 마신 전투 훈련도 5월 1일이면 끝이 납니다.

훈련에서도 꽤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다가 무엇보다 마신과의 전투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합의 열매를 획득 할 수 있으니 막판 스퍼트를 올리며 많이 클리어 해야 겠네요.



대 마신 전투훈련은 내용을 보면 알다싶이 경험치도 많이 주는데다가 기합의 열매를 획득 할 수

있다고 되어 있죠. 이 아이템은 마신과의 전투에서 "소울"수치를 회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게 있어야 수월하게 클리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면 흑룡보다 더욱 강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흑룡과 마찬가지로 전투는 어렵지만 보상은 풍부한 그런 전투 이벤트가 될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특히 이 이벤트 전투로 획득할 수 있는 마신의 능력이 더욱 궁금해 집니다.

아직 마신에 대한 정보는 추가적으로 공개되지는 않았는데 컨셉을 보아하니 불을 이용하고

광역 공격을 사용하는 마법사이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하루빨리 마신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으면 좋겠네요!



흑룡때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나서 미리 대비하기 위해 지금은 간단히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며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레벨도 레벨이지만 일단 무기도 좋은 것으로 장착 시키는 것이

좋아보이기 때문인데 4장 4화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보스를 물리치고 드디어 검을 얻었습니다.


   


저번에 받은 4성 나이트 소드도 이전 B랭크 무기가 없어서 사용을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레이피어도 얻었겠다 좀 더 강해질 수 있겠네요. 문제는 누구에게 주느냐 인데... 마신 전에 가챠로

5성 전사가 하나 나와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마신 정보 떳나 확인해보려 페이스북에 들어가 봤는데 한국 한정 캐릭터관련

게시물이 올라왔더군요. 실루엣만 나와있기 때문에 외형은 제대로 확인이 안되는데

5월달에 한국에서만 얻을수 있는 한정판 캐릭터가 출시된다고 하니 체인크로니클도 본격적으로

한국 유저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려나 봅니다. 일본판에서는 애니들과의 콜라보로 유명했는데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한정 캐릭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관련 이벤트로 댓글로 기대감을 남기는 공유하기 이벤트와 한국형 캐릭터의 직업을 맞춰보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정령석 10개를 지급해준다고 하니 혹시 모를 가챠에

대비해 정령석을 획득할 준비를하고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동안 마법사 관련 이벤트가 유난히 많았던 점을 생각해보면 힐러와 전사 쪽 계열의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체인크로니클에서 진행중인 대동단결 이벤트로 최근 또다시 신규 유저들이 꽤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SSR캐릭터 니나 덕분에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형 

캐릭터를 빨리 얻어 볼 수 있으려면 여러가지 가챠권들이 필요할 텐데 이 이벤트를 통해 정령석과 

프리미엄 뽑기권도 얻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체인크로니클의 진행상황은 순조로운데 별이되어라에서는 조금 헤메는 중입니다. 취약한 뽑기운과

더딘 성장으로 스테이지도 마지막 라운드 인데 왕과의 전투에서 2페이즈를 공략하지 못하고 있네요.

무엇보다 1페이지 이후 2페이즈 사이에 대사시간에 친구 도우미의 시간이 계속 흐른다는게 조금 불만입니다.

도와줄 수 있는 시간이 많이 남앗는데 이 것때문에 2페이즈에선 전혀 도움을 못받으니...



아무튼 힐러가 중요한 것 같아서 뭔가 수를 써보려 하는데 딱히 괜찮은 전략이 생각 안나네요.

힐러를 한명 더 구해서 2힐러 체제로 변경해야 하나 고민중인데 일단 다음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28렙을 목표로

던전이나 좀 계속 돌아야 겠습니다.


아무튼 꽤 즐거웠던 체인크로니클 흑룡이벤트와 등장 예고로 기대되는 한국형 캐릭터 등 최근 모바일RPG

게임에서 할일이 늘어 재밌게 플레이 중이네요. 마신 이벤트에선 제대로 활약하기 위해 쭉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