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中 텐센트의 주력작 도검2! 국내 날온라인으로 출시예정

中 텐센트의 주력작 도검2! 국내 날온라인으로 출시예정

 

 

중국 최대 IT기업인 텐센트는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되는군요.

현재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과 함께 주력 서비스 중인 도검2가 국내에 서비스 된다고 합니다.

국내 IMI는 픽셀소프트가 개발하고 중국 최대 퍼블리셔 텐센트가 서비스 중인 3D 무협MMORPG

도검2의 국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국내 서비스 예정인 도검2의 명칭은 NAL : 세상을 베는자 로 나온다고 하는군요.

아직 많은 정보가 공개된 것이 아니라 날온라인에 대해서는 많이 알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도검2의 영상을 보면서 날온라인에 대해서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중국판 블레이드앤소울이라 불리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도검2는 모션 픽쳐

기술이 접목돼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이 구현되는 것을 비롯, 콘솔게임 성향의 콤보조작이 가능해

특유의 타격감 및 조작감 등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Full 3D MMORPG의 장르로 중국 유저들의 반응이 좋다고 하는군요.

 

 

 

도검2(날온라인)가 중국에선 중국판 블레이드앤소울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아마 무협풍의 소재나 배경때문일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영상을 보기전에는 그저 다른 무협풍의 게임들과도 비슷비슷한 느낌을 받더군요.

확실히 그래픽쪽은 블레이드앤소울을 생각나게 하긴 하네요.

 

 

도검2 영상을 보면 조금 더 블레이드앤소울과 닮은 점을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오는 캐릭터들의 콤보나 모션은 오히려 조금 더 나은듯이 보이는데요.

영상으로는 콤보가 거의 끝이 없을 정도로 계속해서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협풍의 게임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PvP같은 경우는 상당히 기대가 되긴 하는군요.

 

 

요즘 확실히 무협풍의 게임들도 자주 나오긴 하지만 판타지무협 소재로 나오는 게임들도 많은데

판타지무협 소재의 게임들도 장점이나 재미요소가 있겠지만 이런 정통 무협풍의 게임들이 개인적으론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정통 무협 느낌의 게임을 좋아하시거나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날온라인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IMI는 도검2의 국내 타이틀을 NAL : 세상을 베는 자로 확정하고 게임 출시 전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고 하더군요.

아직 많은 정보가 없는 날온라인의 티저사이트가 오픈되면 어느정도 게임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게임 출시도 기다려지지만 현재로썬 티저페이지의 오픈이 더 기대가 되는군요.

 

 

IMI는 3D 웹게임 수라도와 함께 상반기 중 서비스 예정인 날온라인을 비롯해 올해 총 4종의

라인업을 추가하며 기존 라인업과 함께 게임에 많은 힘을 싣는다고 하는데요.

하루빨리 다른 게임들을 비롯해 날온라인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NAL온라인의 국내 출시 소식과 함께 도검2를 통해 간단한 게임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워낙 매니아층도 두터운 장르에다가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블레이드앤소울과 많이 닮았다하여

국내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같은데요.

하루빨리 국내판 도검2! NAL 온라인을 플레이 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