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온라인게임추천 ! 할만한MMORPG 게임 구미호온라인 '영웅의 날개'업데이트 소식!






온라인게임추천 ! 할만한MMORPG 게임 구미호온라인 '영웅의 날개'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센티멘탈입니다.

예전에 제가 플레이 일기 썼던 '구미호온라인' 기억하시나요?

그때 한창 재밌게 플레이하다가 요즘 다른게임에 눈돌려서 살짝 시들해졌었는데,

이번에 구미호온라인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버선발로 달려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여겨 볼 것은 '영웅의 날개'와 '공성전' 업데이트인데요.

조금 있다 아래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고 이벤트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신규회원 이벤트입니다. 3월 27일까지 만들어서

40레벨, 50레벨, 60레벨을 달성하면 엄청난 아이템들을 아낌없이 받는 이벤트에요.

60레벨을 달성시키면 받는 선물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사실 신규회원 이벤트 말고도



휴면계정을 위한 이벤트도 하고 있지만, 저는 신규회원이벤트에서 받는 아이템들이 더 흥미로웠으므로

캐릭터를 하나 새로 만들었어요. 이번에는 여자 법사로 만들어봤습니다.

확실히 원거리 캐릭터여서 캐릭터 죽이는 것도 시원시원하고 스킬 이펙트도 멋졌어요.



오랜만에 학도 타도 바이크도 타니 옛생각도 나고 즐거웠습니다.

구미호온라인이 거의 자동플레이이고 레벨업또한 어렵지 않은지라 몇시간만 플레이하셔도 레벨은 금방금방 오를 것입니다.

구미호온라인은 탈것이 기능별, 종류별로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하늘에서 나는 탈것을 타고 범위공격 스킬을 쓰는 통쾌함도 여전하네요.

처음에 이 스킬을 봤을때 멘탈붕괴 왔었던 기억이 나네요. 어느게임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정말 광범위한 범위공격이었거든요. 이 스킬은 실제로 플레이해보고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헉 소리 나실거에요.



저는 아직 레벨을 올리고 있는 중이라 영웅의 날개를 받지 못했지만

54레벨을 달성하면 신의선물 퀘스트를 완료 후에 영웅의 날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행스킬과 비행가속 스킬도 같이 획득하게 된다니 정말 흥미로운 업데이트인것 같네요.

탈것없이도 날개만으로 날아다닌다는 점이 아이온을 생각나게도 만들고요.

날개도 정말 멋지게 모델링되어서 저도 어서 레벨을 올리고 받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흰색 날개보다 까마귀날개(?)같은 까만 날개를 받고 싶네요. ㅎㅎ



영웅의 날개와 함께 업데이트된 것은 바로 공성전시스템입니다,

공성전은 서버 내 3레벨 방파가 6개 이상 존재하면 활성화가 되고요.

본인이 속해있는 방파를 제외하고는 모든방파와 전투가 가능하다고합니다.

공성전에서 위에 보이는 천신의 피를 파괴하면 가장 높은 포인트를 받아서 승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게임에서도 볼 수 있었던 공선전을 구미호 온라인에서도 할 수 있다고하니... 어서 레벨 올려서 해보고싶네요.



기존에 플레이하셨던 분들도, 새로시작하시는 분들도 모두 즐거울 것 같은 업데이트와 이벤트였습니다!!


구미호온라인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