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맞고게임]애인과 맞고게임 함! 글고 맞고게임 하면 비타민워터 줌!

[맞고게임]애인과 맞고게임 함! 글고 맞고게임 하면 비타민워터 줌!

원래 저는 맞고게임 같은거 잘 안하는데요.
여자친구랑 놀만한 게임이 뭐 있을가 ~ 찾아보니 맞고게임이 딱이더라구요.
여자친구도 집에서 친척들하고 한 경험도 있고 둘이서 채팅하면서 맞고게임 하면
재미있고 승부욕 발동하게 내기도 하고 ~ ^^ 맞고게임 애인이랑 게임하실분은 강추 합니다.


몇일전 피시방 가서 맞고게임 찾다가 피망에서 맞고게임하면 비타민워투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피망에서 무료고스톱게임하기를 눌러 했습니다.
원래는 영화 시간이 좀 남아서 잠깐만 PC방 가서 맞고게임을 하기로 했어요.
허나..띠로리 ~ 영화 시간 다 되서 후다닥 PC방에서 나왔습니다.

 








 

여자친구가 맞고게임이 재미있던지 서로 집에가서도 수다 떨면서 맞고게임 했네요.
근데 저도 맞고게임이 상당히 재미있는거에요.
여자친구한테 돈 다 꼴아서 저는 다른 유저들하고 맞고게임 해서 돈 벌어야 하는 실정...ㅠ.ㅠ






그래서 회사에서 점심시간을 틈 타 잠시 맞고게임을 했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여자친구 돈이 불어나겠죠...^^;;;)






허나...맞고게임이 만만하게 볼수 없더군요.
다른 게이머랑 맞고게임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실력자가 상당히 있다는..!
점심 시간에 잠깐 해서 집중력도 없고 대충 대충 하다 보니 돈을 잃었네요.






참!! 여자분들 비타민워터 좋아하시죠?? (아닌가...?)
제 여자친구는 비타민워터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피망 맞고게임을 하게 된거라서요. ^^








피망 맞고게임을 1판만 해도 비타민워터 받을 수 있어요.
애인과 함께 맞고게임 하면 두개 ~ 받을 수 있으니 영화 보실 때 팝콘만 사고 비타민워터는
맞고게임 해서 받으세요. ^^


맞고게임 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