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추석게임>초딩은 포키포키, 남자어른은 FC매니저, 여자어른은 고스톱! 온가족은 윷놀이! 추석게임추천!

<추석게임>초딩은 포키포키, 남자어른은 FC매니저, 여자어른은 고스톱! 온가족은 윷놀이! 추석게임추천!

오늘 부터(9월9일) 이제 진짜 추석 연휴가 시작 되었습니다.
친구들도 벌써 고향 내려간다고 연락 오고 ~ 추석 잘 지내라고 메리 추석이라고 연락이 많이 옵니다.
추석 ~ 하면 생각나는건 무엇인가요?? ^^
저는 온 가족이 모여서 밥 해먹고 추석게임도 하고 연령별로 방에 들어가 끼리끼리 놀고 이야기하고
그런 추억들이 생각납니다.


옛날에는 PC가 보급되어 있지 않아서 추석게임으로 윷놀이도 하고 팽이치기, 자치기
이런 민속 놀이를 즐긴거 같아요.
요새는 대부분 PC가 보급되고 큰집에 가면 PC가 여러대 있고 이런 집들이 많아서 PC로 추석게임을 많이 합니다.
.....저희 집은 그래요!!!
저희 집이 PC관련 일을 많이 해서 말이지요...저희 집은 그렇다고요~!!!



이번 추석에는 추석게임으로 초등학생들은 포키포키라는 게임을 추석게임으로 추천드리고,
남자어른은 FC매니저를 추석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여자어른은 역시 고스톱이 추석게임에는 최고이고 ~ 온가족이 함께 할 추석게임은 윷놀이가 최고죠!!

이런 게임들 잘 모르시겠다고요??

포키포키는 초딩학생이 정말 좋아하는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미니게임들이 많으며, 자신의 집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포키포키 미니게임으로는 댄스, 화장실, 풍선, 샌드위치, 축구, 배틀, 분리수거, 부품, 카드찾기가 있습니다.
아따 정말 초딩들이 좋아할만한 게임들이네요.
포키포키 초딩 추석게임추천 드립니다.


남자어른에게 추석게임으로는 FC매니저 추천 드립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축구 안좋아하시는 분들 많지 않죠!!!
남자들이 모이면 축구 이야기, 군대 이야기, 술 이야기, 여자 이야기, 군대에서 축구한 이야기를
할정도로 축구를 좋아 합니다.
당연히 축구게임인 FC매니저도 좋아합니다.


FC매니저는 축구 매니저 게임으로는 세계 최초로 나온 게임입니다.
이런 생각 누구나 하셨을거에요.
내가 국가 대표 감독이면 더 잘하겠다!! ㅋㅋ
저도 많이 해본 생각인데요. FC매니저 하면서 제가 생각한 전술과 좋아하는 선수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자어른의 추석게임으로 FC매니저를 추천하는 이유는 축구게임이기도 하지만
FC매니저 컨텐츠 중에 친선리그라는 것이 있습니다.
얼마 전에 생긴 컨텐츠인데요.


하나의 컴퓨터로 진행이 가능해요.
각자 자신의 구단을 생성하고 친선리그 방을 만듭니다.
서로 로그인, 로그아웃을 하며 친선리그 방에 참가하기를 누릅니다.
그 후 친선리그가 시작되겠지요. ^^
자동으로 대진표를 짜고 경기를 관람합니다.
이 때 가장 중요한건 ~ 돈내기죠!! 크하하하^^ /


누가 이긴고 스코어는 몇 대 몇이고 배팅도 하고 ~ 남자어른들은 정말 좋아하겠죠??
자자 ~ FC매니저가 남자어른 추석게임으로 추천 하는 이유 아시겠죠??

여자어른은 추석게임으로 뭐가 있을가요??
사실 여자어른은 게임을 많이 모릅니다.
잘 하지도 못 하고요 ^^ 그래서 예전부터 전해 내려오는 우리의 고유 추석게임!!
고스톱을 하는 것입니다. ^^ 어떠세요?? 고 ~~?? ㅋ


고스톱을 하실 때에는 실제로 하실 수도 있지만 요즘 세상에 누가 실제로 하나요~!
다 PC고스톱 치는거죠!! ^^


요즘 다음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피망 고스톱을 치고 있어요.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어서 더더욱 좋아요.
여자어른은 아무래도 추석게임으로 고스톱이 최고라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온가족 추석게임으로는 윷놀이가 최고죠!!
사실 실제로 윷놀이 하면 재미있겠지만 요즘은 윷 자체도 많이 없어서 ...^^ /
그래서 제가 준비한 윷놀이 이벤트 ~!!


연령별로 추석게임추천 드렸습니다.
아마도 어린 분들이 추석에도 게임을 많이 할 거 같아요.
저도 집에가서 FC매니저를 즐겨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