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브라질 UFO 목격>진짜 UFO 목격?

<브라질 UFO 목격>진짜 UFO 목격?

<브라질 UFO 목격>

<브라질 UFO 목격>

<브라질 UFO 목격>


 <
브라질 UFO 목격>   


지금까지 목격된 UFO 중 가장 선명한 UFO로 기록될 만한 UFO가 
브라질에서 목격돼었다고 합니다.
브라질 언론 보도에 따르면 UFO가 목격된 곳은 상파울로 엠부 다스 아르테 상공이라네요.
수십개의 빛이 선명하게 보이는 UFO가 상공에 나타났고
시민 30여명이 브라질 UFO를 목격했다고 하네요.

브라질 UFO 는 푸른색이었고, 수십개의 빛에 둘러싸인 브라질 UFO는 원을 그리며, 
꽤 오랫동안 하늘을 떠돌아 다녔다고 합니다.
브라질 UFO 목격자들은 환호를 지르며 사진을 찍거나 망원경으로 들여다봤다고 하네요. 

브라질 UFO 목격 사실을 전하면서 브라질 전역을 들썩였다고 하네요.
이번에 브라질 시민들이 목격한 UFO는 지금까지 목격된 희미한 UFO들에 비해 
형체나 색깔이 선명해서 정체를 둘러싸고 엄청난 이야기들을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