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중국>중국 미녀거지 500년 전 과거에서 왔다??

<중국>중국 미녀거지 500년 전 과거에서 왔다??

 

<중국 미녀 거지>

<중국 미녀 거지>

<중국 미녀 거지>

<중국 미녀 거지>

500년 전 과거에서 왔다는 중국의 미녀 거지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네티즌들은 황당해 한다고 합니다.

지난 19일 중국의 동영상 사이트 유쿠에는 선녀복장을 한 미녀 거지가 차비를 구걸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미녀 거지가 있었고 상하이에 있는 지하철역 앞에서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땅 바닥에 앉아있었다고 하네요.

중국 미녀 거지는 "이상한 현상으로 500년 전 이곳의 지명인 청원촌에서 오게 됐다" 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또 미녀 거지는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차비가 없다. 빌려주면 꼭 갚겠다." 며 행인들에게 구걸을 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황당한 것은 중국 미녀 거지는 차비를 갚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 아이폰을 꺼내 
연락처를 묻는 등 황당한 행동을 하고 있다네요.
 
중국 미녀 거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중국의 거지들은 참 각양각색이다"
"방송 타고 싶어서 설정한 것 같다" 
"억지설정도 가지가지다" 등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정말 말도 안되는 행동을 하는 중국의 미녀 거지네요.
500년 전에서 왔으면서 아이폰을 소지하고 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