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장난감 옥스포드 픽셀블록 !! 브릭 하나하나가 맘에드는 타워브릿지 조립기

장난감 옥스포드 픽셀블록 !! 브릭 하나하나가 맘에드는 타워브릿지 조립기

 

 

개인적으로 요런 귀염귀염한 블록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타워브릿지 픽셀블록 제품이

보이길래 봤는데 브릭 하나하나 너무 귀여워서 덜컹 구입해버렸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신제품이라고 하더군요.

 

 

일단 완성된 모습을 상상하며 집 바닥에 누워서 하나하나 조립하기

시작했습니다. 보이시나요. 사진상으로는 조금 커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손바닥 크기만도 안되는 앙증맞은 브릭들이ㅋㅋ

 

 

자아~ 하나하나 조금씩 조금씩 조립해나가기 시작합니다.

뭔가 타워브릿지 형상이 조금씩 완성되가는게 보이니 뭔가 뿌듯한 마음도 들더군요~

 

 

근데.. 중간에 한번 저희집 강아지가 저의 타워브릿지를 박살내버렸습니다.

강아지를 거실로 격리시킨 후 재조립에 들어가서 다시 이만큼 완성~!

한번 조립해봤던 부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조립했네요!

 

 

뭔가 점점 더 타워브릿지의 형상이 보이기시작합니다. 브릭들이

워낙에 앙증맞다보니 잃어버릴 수 있으니 뭔가 커다란 그릇이나 상자

같은곳에 넣어두는게 좋더라구요~

 

 

어때요?? 귀여운 브릭들이 하나하나 모여서 타워브릿지가 되었습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찍는 편이라서 흔들린 사진들을 제외하고

올리다보니 몇장 남는 사진이 없네요..ㅜ

 

 

어릴때 가지고놀던 기억도 나고 그래서 옛 생각에 사서 조립해봤는데

정말 재미있었네요. 뭐 좋아하는것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 있겠어요~

워낙에 옥스포드 블록 만드는것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만들다보니 정말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워낙 재미있게 만들어서

맘 같아서는 전부 해체하고 다시 조립하고싶지만

그러다가 브릭이 하나라도 실종된다면... 그래서 일단은

그냥 책상위에다가 기분도 낼겸해서 장식해놓았어요.

옥스포드 픽셀블록 다른시리즈도 나중에 조립해봐야겠습니다~!

뿌듯 뿌듯!!

 

다음에 다른제품을 조립하게되면 그땐 이쁘게 찍어서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