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웹게임

재미있는웹게임 신작웹게임 주신전기! 웹게임의 돌풍을 이어간다!

[재미있는웹게임]신작웹게임 주신전기! 웹게임의 돌풍을 이어간다!

 

요즘 웹MMORPG게임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쉽고 간단하게 즐길수있다는 웹게임의 매력에 MMORPG의 특징을 모두 겸비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이 무거운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기보다는 쉽고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웹게임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라고 볼수 있다. 많은 신작웹게임들중에 주신전기라는 웹게임이 새롭게 런칭하고 서비스에 들어갔는데 아빠들을 위한 웹게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웹게임의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주신전기는 어떤 게임인지 얼마나 재미있는웹게임인지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신작웹게임 주신전기는 재미있는웹게임의 특징을 살려 "부자아빠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이 부자 아빠 만들기 프로젝트란 주신전기를 플레이하면서 각 서버의 레벨 랭킹 1위에게 큰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서 무려 1,000만원어치의 순금바를 선물로 준다. 사실 많은 유저들이 웹게임이라고 한다면 돈을 많이 써야되는 장르라는 인식이 강한 편인데 주신전기에서는 돈을 쓴만큼 그보다 많은 혜택과 선물을 제공한다라는 점에서 독특하고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주신전기는 다른 재미있는웹게임들과 비슷하게 양진영으로 구성되어있다. 주신전기의 세계관은 혼돈에 휩싸인 세상과 그속에서 계속되는 선과 악의 잔혹한 전쟁이라는 컨셉을 갖고 있으며, 유저는 영광의 천신족 또는 타락의 수라족을 선택하여 플레이할수 있다. 천신족과 수라족 그 어떤 진영을 선택하더라도 플레이를 시작하는 시점이 다른 뿐 게임은 비슷하게 진행된다.

 

 

먼저 신작웹게임 주신전기를 플레이해본 느낌을 간단하게 평하자면 잘만들어진 재미있는웹게임이라고 할수 있다. 우선 주신전기는 앞서 이야기한 컨셉에 맞게 굉장히 빠르고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자동이동 시스템과 자동전투 시스템으로 웹게임의 특징을 잘 살려주었고, MMORPG의 특징을 두루 갖추고있다. 또한 빠르고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도록 도와주는 튜토리얼 시스템이 잘 구성되어있어 유저들이 빠른 진행을 위해 혹여 놓쳤을수도 있는 정보를 다시 한번 상기시켜줌으로서 주신전기를 즐기는 유저들은 완벽하게 그리고 좀더 빠르게 게임에 익숙해질수 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재미있는웹게임 주신전기에는 MMORPG의 특징이라고 할수 있는 강화 시스템, 스킬 시스템 등이 구성되어있으며, 상당히 많이 신경써야하는 부분이다. 아이템 강화와 스킬을 얼마나 어떻게 구성하고 성장시키느냐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가 달라지며, 성공적인 강화와 스킬 레벨업이 이루어졌을때에는 다른 유저들보다 앞서 나갈수 있다. 그리고 신작웹게임 주신전기의 스킬시스템은 좀 독특한데 총 4가지의 스킬을 세팅할수 있으며 이 스킬을 유저가 마음대로 세팅할수 있다는 것이다. 어떻게 보면 진짜 클래스의 구분이 없는 게임이 바로 이 주신전기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자유롭게 구성할수 있다.

아이템 역시 강화로만 끝나는것이 아닌 다양한 보석을 아이템에 장착할수 있으며, 보석을 세팅하는 것에 따라 아이템의 성능이 달라지므로 나름 생각하고 구성하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이 바로 주신전기이다.

 

 

그외의 신작웹게임 주신전기의 독특한 수호 시스템. 이 시스템은 유저의 캐릭터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상승시켜주는 시스템으로 돈, 경험치가 아닌 수호치를 사용해서 레벨업을 진행할수 있다. 수호치는 전투나 퀘스트를 통해서 얻을수 있는게 아닌 재미있는웹게임 주신전기만의 기도 시스템을 통해서 획득할수 있으며, 이 기도 시스템은 일정시간 주신전기에 접속하여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자동적으로 기도 시스템이 발동된다. 그리고 이 기도가 진행되는동안 경험치와 수호치를 획득할수 있으며, 최대 기도가 가능한 시간은 12시간이다. 따라서 주신전기에 꼭 몰두할 필요없이 그냥 틈틈히 즐기기만해도 주신전기의 재미를 충분히 느낄수 있는 재미있는웹게임이다.

 

주신전기에는 유저의 플레이를 돕는 용병 시스템이 있는데 이 용병은 여려명을 고용할수 있으나 함께 출격할수 있는 용병의 숫자는 한명인듯하다. 주신전기를 플레이해가면서 전투 참여용병이 추가되는지는 아직 확인이 안되지만 100레벨까지는 한명의 잘 키운 용병만 있다면 충분히 쉽게 쉽게 플레이를 진행할수 있다.

 

 

본인이 생각하는 재미있는웹게임 주신전기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바로 빠른 레벨업이라고 생각된다. 주신전기는 다른 웹게임과도 차별화되게 굉장히 빠른 레벨업을 진행할수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빨리빨리라는 단어를 입에 달고 살거나 눈에 보이는 변화에 민감한 사람들이기때문인지는 몰라도 신작웹게임 주신전기의 빠른 레벨업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켜주는듯한 느낌을 받게 되었다. 그리고 주신전기는 웹MMORPG라는 분명한 장르를 갖고있음에도 전투 시스템은 MMORPG와는 다른 턴방식을 채용하였는데 오히려 무한반복 사냥을 권유하는 다른 신작웹게임들과 차별성을 둔 것이 오히려 좋은 선택이였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서 이야기한 특징들 외에도 주신전기에는 보스전이 있다. 이 보스전은 오후3시, 9시에 열리며 서버 전체 유저들이 이 보스전에 참여할수 있다. 재미있는웹게임 주신전기의 보스전은 얼마나 많은 데미지를 보스에게 주었냐로 유저들을 평가하며, 제일 많은 데미지를 준 유저들에게 그에 합당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보스전은 1시간동안 진행되며 그안에 보스몬스터를 잡아야 앞서 이야기한 보상을 받을수 있는데 주신전기가 막 서비스를 시작했을때에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리고 1시간안에 보스몬스터 사냥에 실패할 확률도 있었지만 요즘은 고렙 유저들도 많아졌으며, 주신전기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많아져 30분만 늦어도 보스전에 참여할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그만큼 주신전기가 많은 유저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신작웹게임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지금까지 재미있는웹게임 주신전기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신작웹게임임에도 꽤 높은 흡인력을 갖고 있었으며, 파고들만한 요소를 많이 갖추어(특히 레벨) 많은 유저들이 편하고 쉽게 그리고 오래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웹게임이라는 생각이 든다. 물론 웹게임은 돈을 많이 투자할수록 많은 재미를 느낄수 있는 게임이지만 주신전기의 경우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그만큼 돌려주며, 초반에 플레이를 진행할때에 캐시로 사용할수 있는 루비도 넉넉하게 제공해주기때문에 그냥 주신전기를 즐기는데에도 큰 부담이 없는 편이다. 올 여름 더운 날씨를 편하게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웹게임 주신전기와 함께 보내는게 어떨까라는 생각이 든다.

 

주신전기 공식 홈페이지 이동 : http://goa.gamania.co.kr/Main/main.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