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무료 경품이벤트/ 주유상품권 무료/ 무료 백화점상품권 딩동 가맹점 방문

무료 경품이벤트/ 주유상품권 무료/ 무료 백화점상품권 딩동 가맹점 방문 


무료 경품이벤트를 통해서 무료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을 발급받을 수 있는 가맹점을 방문을 했다.

오늘 딩동 스탬프 이벤트로 다녀온 장소는 구의역 주변에 있는 <명인만두>에 다녀왔다.

<명인만두>는 딩동 가맹점이면서 배달과 함께 매장 내의 테이블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었다.

필자가 가본 명인만두중에서 가장 큰 규모의 매장을 자랑하고 있었다.

다양한 메뉴들과 함께 만두를 빚어내는 모습들이 인상깊다.



레스토랑과 같은 깔끔한 분위기와 함께 이쁜 테이블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분식을 판매하는 매장 답지 않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내부 모습들이 꾸며져 있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많은 손님들로 북적거렸다. 크게 부담가지 않으면서 든든한 한끼를 할 수 있는 장소이기에

혼자온 손님부터 단체까지 다양한 손님들이 왕래를 하고 있었다.




방문만 해도 이렇게 딩동 포인트 적립이 가능했다. 경쾌하게 매장에 띵동~! 거리면서 포인트가 발급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700포인트가 다되어 간다. 또한 명인만두 구의점에는 딩동에서 제공하는 음료 2% 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었다. 2%의 가격할인이지만 딩동 어플을 통해 쿠폰을 제공하는 곳을 처음 와본 것 같다. 




<명인만두>에서 먹을 음식은 돌솥알밥과 돌솥비빔밥이다. 돌솥의 매력은 나왔을때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들이 일품이다.

돌솥에 바싹 붙는 밥들과 함께 명인만두만의 그 푸짐한 양에 배부르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맛역시 상당히 

맛있기에 점심으로 한끼 뚝딱 해치웠다.



만두집인 만큼 기본인 '고기만두'를 함께 곁들여먹었다.

갓 찌어낸 뜨끈뜨끈한 만두와 식초와 간장이 버물어진 소스는 별미중의 별미였다. 쫄깃쫄깃한 만두피와 푸짐하게 들어가있는

만두소!!! 그리고 돌솥밥 한입!!! 충분히 허기를 달랠 수 있었다. 가격역시 착하기에~!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에 딱 좋은 장소였다.



명인만두는 직접 만두를 만들고 있는 모습을 내부와 외부에서 볼 수 있다. 사람들에게 음식이 만들어지는 장소를 공개함으로써

그만큼 청결과 맛을 자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게가 분주하게 돌아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맛있는 식사를 마친후 계산과 함께 스탬프 발급을 요청해본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스탬프를 발급해주셨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헷갈려하셨지만, 금방 숙지를 하시고 손쉽게

딩동 스탬프를 발급해 주셨다. 아이폰은 4개의 스탬프가 발급이 되었다.


배부른 식사와 함께 포인트 적립 그리고 스탬프까지~받을 수 있는 좋은 장소였다. 만두집이지만 다양한 분식들 그리고

아메리카노등 다양한 음료들을 싸게 판매함으로써 식당/카페 등등 다양한 장소로 활용이가능한 것 같았다. 가격대가 상당히 부담이 가지 않기에 누구라도 충분히 한끼 해결을 할 수 있을 듯 싶다.



딩동 이벤트도 참여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명인만두 구의점>을 강력 추천 한다.

딩동 어플을 활용하여 다양한 맛집들을 지도로 쉽게쉽게 찾아가보자.


<명인만두 위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