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슈퍼스타K 온라인>슈퍼스타K3 온라인 예선 결과 및 슈퍼스타K 온라인 후기!

<슈퍼스타K 온라인>슈퍼스타K3 온라인 예선 결과 및 슈퍼스타K 온라인 후기!




슈퍼스타K3가 12일 부터 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쵸??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이 돌아왔네요.
이번에는 특별히 슈퍼스타K 온라인에서 슈퍼스타k3의 온라인 예선을 했습니다.
엄청 많은 분들이 참가를 해 주셨고, 30인이 결정 되었네요.


슈퍼스타k 온라인에서 당당히 슈퍼스타K3의 온라인 예선을 1등으로 통과?한분이세요.
엄청난 조회수와 엄청난 댓글들이 인기를 실감 하게 되네요.



이 분도 슈퍼스타K의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분이신데요.
노래 실력도 좋으시고 비쥬얼도 .. 좋으셔서 ^^ 방송이 시작되면 인기가 좋을 듯 합니다.
이렇게 슈퍼스타K 온라인에서 슈퍼스타K3에 출전하게 되신 분들 좋은 성적 기대해 봅니다.


슈퍼스타K 온라인에 접속하니까 8월 15일 광복절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하더군요.
채팅창에 "대한독립만세" 와 "독도는 우리땅" 이라고 채팅을 하면 아이템을 주더라고요.
몇일 전에도 문명5에서 개념있게 동해로 표기해서 이슈가 되었는데 ~ 슈퍼스타K 온라인도 개념게임이네요.
광복절 이벤트도 하고 말이에요.


슈퍼스타K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우편함에 편지가 오더군요.
우편을 확인 하면 보관함에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슈퍼스타K 온라인 게임 방을 하나 골라 들어가 보았는데요.
이게 왠걸 ~ 많은 여성분들이 계시네요.
캠까지 키고 ... 또는 실제 사진을 올리시고 게임을 하시는 군요.
간간히 목소리도 들여요...+_+


방제목에 팸? 모집 오디션 한다고 하길래 들어가 보았어요.
슈퍼스타K 온라인에서도 팸 같은게 있나보군요.
팸 사람들끼리 서로서로 게임도 같이 하고 친해지겠어요.


슈퍼스타K 온라인의 로비 입니다.
전체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게임 모드들이 다 보이네요.


어떤 방에 들어갈가 ~ 고민 고민 +_+


에잇 아무곳이나 들어가자! 하고 들어간 방에는...허걱!!
여성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 흣! 왠지 흐믓한 게임이네요.


슈퍼스타K 온라인게임은 플레이를 구경하면서 수다도 떨어요.


저도 게임을 하고 싶어서 방을 찾아 들어가 보았어요.
슈퍼스타K 온라인은 빠른시작을 누르면 원하는 모드로 접속 할 수 있어요.
얼래? 여성분 한분 계시더군요.
반갑게 인사를 해주셔서 좋았어요..+_+


사실 전 슈퍼스타K 온라인같은 리듬게임을 잘 못한답니다.
그래도 노래 듣고 춤 추는거 보고 하는거는 재미있네요.


그리고 슈퍼스타K 온라인에는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쌓을 수 있어서 좋은 듯 해요.
꼭 게임을 잘해야하는건 아니니까요 ^^
그리고 하다 보면 실력이 느는게 게임 아니겠어요~!


저 그래도 맥스 콤보 좀 되죠??
저는 리듬게임 중에서 슈퍼스타K 온라인이 쉽고 재미있네요.


슈퍼스타K 온라인은 춤 동작이 진짜 정교하더군요.
슈퍼스타k3에 출연하는 분들 중 춤을 잘 추시는 분이 계시면 저는 그분께 한표 드릴 생각!!


그래도 초보이기에 패배를 하였네요.
슈퍼스타K 온라인 매일 연습 해야겠어요. ^^


슈퍼스타K 온라인 상점에 가니까 다양한 옷들이 있더군요.
역시 춤추는데는 간지가 있어야 ~ 좀 ^^ 뽀대가 나죠!! 흐흣!!


이런 귀여운 의상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듯 하네요.
요고 사서 여성분들에게 어필 좀 해볼까 ~ 흐흤!!
슈퍼스타K 온라인에는 여성분들이 많아서 그냥 기분이 좋아요.


그래도 귀여운 남자보다는 나성다운 남자가 !! 들에게 어필이 되겠쬬??
제가 선택한 의상 어떤가요??
슈퍼스타K 온라인을 한동안 저 의상으로 즐겨야 겠네요.

오늘 방송 되는 슈퍼스타K3 온라인에 슈퍼스타k 온라인에서 참가하는 분들도 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