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모바일SLG게임 삼국지M 차승원 조조 되다?

 

올해 나온 SLG게임중 단연 최고는 삼국지M을 꼽을 수 있는데요. 실제역사를 바탕으로 한 관도대전이 추가가 되어 더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와 더불어 매출순위 또한 매우 높은 편에있어 인기를 실감나게 만들어 줍니다.

 

 

삼국지M은 누가 뭐라고 하건 삼국지 게임으로는 홀로 높은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역대급 삼국지게임 이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다른 삼국지 게임들을 봐도 이런 성과는 본적이 없는데 말이죠.

 

 

이러한 삼국지M에 우리나라 톱스타 중 한명인 차승원씨가 홍모모델로 나와 카리스마 넘치게 조조를 연기해 보여주셨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차승원씨가 연기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조조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조조의 카리스마가 그대로 전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SLG게임에 꽃은 연맹이라고 할 수 있는데, 현재 1만개의 연맹이 존재하는 삼국지M은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고 전략에 따른 게임의 재미와 자신만의 삼국지를 만들어갈 수 있어 한층 더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국지M은 샌드박스 시스템을 탑재해 높은 자유도가 있어 삼국지를 좋아하는 남성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여성 게이머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무장 수집, 건설, 지역 점령전, 군용쟁탈 및 연맹전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가 되면서 신규 컨텐츠인 관도대전이 생겼는데, 기존 성지 쟁탈전 보다 한층 더 높은 퀄리티와 스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관도대전은 서버 20위권 연맹들이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수요일, 토요일 9~10에 전투가 펼쳐집니다.

 

 

관도대전은 4주간 총 8번의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 8번의 경기가 끝나면 전서버에 있는 16개 연맹들이 포스트시즌에 돌입을 하며 최강의 연맹을 가리게 됩니다. 여기서는 연맹들의 관전이 가능해 최고로 뽑히는 연맹들의 전투를 자신의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도대전은 현재 시즌이 막바지여서 곧 다가올 포스트시즌이 기대가 되는데, 최고의 연맹들은 어떤 식의 플레이를 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관도대전은 첫 점령 점수와 지속점수가 다르게 때문에 이부분을 활용해 연맹들의 작전을 잘 짜야 합니다. 그래서 연맹들과 소통을 많이 하여 두둑한 연맹들이 만들어질 거 같아요. 그리고 격살수로 개인 랭킹이 따로 측정이 되고 경기 종료 후 점수에 따라 금화, 철광 등 보상이 주어집니다.

 

 

관도대전은 관전을 못하지만 현재 유저들이 직접 플레이한 영상들이 유튜브에 있는데, 플레이 영상을 보며 대리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연맹들 간의 협동과 전략들이 펼쳐 지는데, 포스트 시즌에는 어떤 전략과 협동을 펼쳐 더 멋진 장관이 만들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관도대전 패자에 도전하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우승연맹 에게 옥새와 금반지가 지급이 되고 포스트 시즌에 진출만 되어도 연맹 정모비가 나온다고 하니 연맹들의 단합을 높여줄 동기부여도 충분할거 같습니다. 삼국지에 딱 맞는 그런 이벤트가 아닐까 싶네요.

 

 

쿠폰 또한 지급을 하는데 공식카페에 공개된 쿠폰 GD2411F13R을 입력 하면 금화 200개와 청룡호천 갑옷, 각종 가속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받아 놓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역시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어 업데이트를 통한 이벤트도 파격적인 거 같아요.

 

 

톱스타 차승원씨가 홍보모델로 한층 더 인기를 이끌 삼국지M, 높은 자유도와 시원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 삼국지M이 이제 곧 다가올 포스트시즌으로 눈의 즐거움을 볼 수 있을 텐데요. 이 기회에 자신만의 전략으로 삼국지M을 한번 시작해 보세요.

 

삼국지M구글스토어 바로가기

삼국지M 앱스토어 바로기가

삼국지M 공식카페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