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이말년] 이말년 트리니티2 액션!!


[이말년] 이말년, 김성모 트리니티2 액션!!

웹툰작가로써 네티즌들의 가장 많은 인지도를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말년, 그리고 액션만화의 대가
or 어이없는 액션만화를 그리는 김성모 당대 2작가가 트리니티2의 홍보모델로써 활약을 하게 됐다.
이말년 김화백 두 사람모두 만화가라는 장점을 살려 트리니티2의 만화를 그려주며 유저들을 모아주고 있는 것.
이말년 특유의 병맛 그림체와 김성모 특유의 액션 신들 그리고 두 만화들과 조합되는 액션게임 트리니티2
트리니티2는 든든한 지원군을 그것도 현재 만화계에서 가장 이슈가되고 있는 두작가를 등뒤에두고 있는셈

2연패의 이말년 이지만 선택에서 앞서고 있다.


이말년 vs 김성모, 주먹을 부르는 세기의 대결!
이말년과 이말년의 트리니티2 가위바위보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었다. 트리니티2의 컨셉은 약간
말년甲의 컨셉을 따라가는건가???? 유저는 두작가가 가위바위보를 해서 누가 이길지 맞추는방식의
이벤트로서 사람의 원초적인 승부본능을 일깨우는 가위바위보를 사용하고 있다.
쉽지만 어려운! 어렵지만 또 단순한 엄청난 게임 밸런스를 자랑하는 가위, 바위, 보...ㅋㅋ


현재까지 이말년과 김화백의 가위바위보 대결이 총 2번 있었는데
이말년은 2번다 지고있다. 하지만 역시 말년甲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지고있는 이말년을 선택하는 유저들이 더많았다.


또한, 이말년과 김화백이 그린 만화에 말풍선에 유저들이 넣고 싶은 문장을 넣어 재미있는
UCC를 만드는 <이....이건 퍼가야해!...>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진짜 트리니티2는 컨셉 재미있게 잘잡았다라는
생각을 해본다. 같은 말이라도 퍼가기이벤트~ 친구추천이벤트~이런 것과 거의 같은 이치이지만
컨셉과 함께 묻어나는 이벤트라 그런지 기존의 이벤트들보다 신선한 느낌이 많이 난다.

가위! 바위! 보!


<이말년 액션 만화 UCC>


유저는 이 만화의 말풍선에 자신이 원하는 문장을 써서 만화를 이어나가며 되고 해당 만화를
UCC게시판에 업로드를해 문화상품권을 지급을 받을 수 있다. 이말년의 만화 뿐만 아니라 김화백의
만화 원본에다가도 말풍선의 내용을 유저가 직접 작성 할 수 있으니 두 만화가의 만화에 내용을 넣을 수 있는 영광을 얻어보자


두만화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트리니티2는 액션이 강조된 액션게임으로써
캐릭터들의 모션 하나하나가 화려한 액션으로 되어있는 액션게임.
유저는 조작을 통해 화려한 스킬과 콤보를 넣으면서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 한셈. 자신의 스타일대로
생각한 콤보들을 만들어나가며 타격하는 극한의 타격감과 콤보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리니티2만의 F.O.S 시스템으로 유저는 더욱 강한 캐릭터 육성을 할 수 있다.
게임의 강화 시스템을 트리니티2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낸 시스템으로써 트리니티2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는 포스크리스탈로 캐릭터의 공격력을 강화하는 시스템으로 속성변화 및 사용시기에 따라 강력한
적들을 쉽게 처치할 수 있게 된다.


이말년의 화려한 액션!!!이 펼쳐지고 있는 트리니티2!!!
트리니티2 공식홈페이지 방문 : http://t2.pmang.com/index.nwz?intro=done
말년甲 트리니티2 만화보기 : http://t2.pmang.com/event/20120222/index.nwz#ta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