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대통령표창 받은 돌봐주고 지켜주는 노인생활안전 홈IOT 리본 실버케어

 


요즘 젊은 20~40대 층의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부모로부터 독립 하는 일이 많은데요. 그렇게 독립을 함으로써 많은 어르신 분들이 혼자 살게 되었죠. 이렇게 자식이 독립을 함으로써 부모로써는 자식을 자랑스럽게 생각을 하고 자식은 돈을 벌기 때문에 좋은 점도 있지만 한가지 간과하면 안될 것이 있습니다.



이런 뉴스를 자주 보실 겁니다. 독거노인 분이 홀로 사시다가 집에서 갑자기 쓰러져 누구에게도 도움을 청하지 못하고 쓰러져 돌아가셨다는 얘기를….. 정말 아쉬운 소식일 수 없습니다. 돈 버는 것도 중요치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자신을 키워준 부모님의 건강과 안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


이러한 안타까운 소식을 듣지 않기 위해 자식으로서 최선의 노력은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방법 중 한가지는 바로 노인을 돌봐주고 아껴주는 리본실버케어가 있습니다. 리본실버케어를 신청 할 시 화장실에서 활동량을 감지하여 배변습관을 인지 할 수도 있으며 침실에서의 수면시간은 인지하여 자식에게 활동 상태를 제공해 주기도 합니다.



또한 어디서나 비상호출 서비스도 있어 위급한 상황에 버튼만 누르면 바로 119에 구조 요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안심을 할 수 있죠. 거기에 추가로 100분 무료 말벗 통화 서비스도제공해 주고 있다고 하니 부모님의 외로운 부분을 채워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독거노인의 증가 추이를 보시면 2035년에는 노인 1475만명 중 독거노인 비율은 총 343만명의 23%에나 육박하는데요. 이처럼 많은 독거 노인의 증가는 없앨 수 막을 수 없지만 사고는 예방 할 수 있는 것이 리본 실버케어 이기 때문에 이러한 홈IOT를 믿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돌봐주고 아껴주는 리본실버케어는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까지 받은 수상 내역이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죠.

심지어 우리보다 앞서 기술을 적용한 유럽과 일본 등 텔레케어 기술 선진국에 해당 기술을

역수출하는 성과까지 거뒀으니 기술력은 인정 할 수밖에 없습니다.




자신을 낳아주신 부모님을 위해 365일 돌봐주고 지켜주는

리본실버케어를 신청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스마트하게 변한 세상, IOT로 부모님을 지켜주는 것은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