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오디션정보]가수오디션 공개오디션 정보! 게임 클럽오디션에서도 오디션프로그램 만듬!?

[오디션정보]가수오디션 공개오디션 정보! 게임 클럽오디션에서도 오디션프로그램 만듬!?

슈퍼스타K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오디션프로그램이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지금 대충 생각나는 오디션프로그램으로는

슈퍼스타K, 위대한탄생, K팝스타, 기적의오디션 등 많이 있습니다.
분야도 참 다양한데요.
가수오디션도 있고 연기오디션도 있었습니다.
거의 대부분 가수오디션이 많이 있었지만 말이지요. ^^;;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공개오디션이었습니다.

<오디션프로그램>

<오디션프로그램>


오디션을 통해 스타에 오르고 싶으신분들 많이 계시죠??
그래서 제가 오디션정보를 하나 소개할가 합니다.
오디션프로그램에 없는 그런 오디션정보인데요.

<오디션프로그램>

<오디션프로그램>

제가 즐겨하는 클럽오디션이라는 게임에서 공개오디션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가수오디션 준비를 하고 계셨던 분들은 게임 클럽오디션을 하지 않으셔도 되니까!!
꼭 도전 해보세요.

<클럽 오디션>

특히 TV 오디션프로그램이 부담되서 참여하시지 않으신분들은 제가 드리는 오디션정보를 참고하셔서
가수오디션 보시고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클럽오디션에서 진행하는 오디션은 가수오디션과 댄서오디션이 있습니다.

오디션정보 보기 클릭


가수오디션과 댄서오디션을 하는 클럽오디션은 뭔지 궁금하시죠??

<클럽오디션>

<클럽오디션>

게임 클럽오디션은 리듬게임 입니다.
국내 리듬게임의 붐을 만든 게임이며, 여성 유저가 엄청 많은 게임이지요.
한 때 여성들을 만들 수 있는 게임으로 유명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여성유저가 더 많은 그런 게임 입니다.

 

<클럽오디션>


리금게임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든게 아마 클럽오디션일거에요.
저도 MMORPG만 하다가 클럽오디션이 나오고 많이 했었는데..^^ /
게임명이 클럽오디션이라 그런지 오디션프로그램이 많은 요즘에 오디션을 진행하는 센스가 돋보이네요.

<클럽오디션>

오디션에 참가하신 분중에 제가 최고라 생각하는 분 동영상을 첨부하니 한번 보세요.+_+


<클럽오디션 오디션참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