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MMORPG 천명 소규모사업자 위한 1억 상당의 개념이벤트! 실제유저모델의 당첨자 공개!

MMORPG 천명 소규모사업자 위한 1억 상당의 개념이벤트! 실제유저모델의 당첨자 공개!

 

 

얼마전에 천명에서 1억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됐었습니다. 바로 윈윈 이벤트!
이벤트의 내용은 간단합니다.
천명에서 진행하는 1억 상당의 광고에 들어갈 실제유저 모델을 찾는 거죠!
바로 자신의 매장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말입니다.
한마디로 응모하여 당첨이 되면 1억원 상당의 천명 광고를 통해서 유저의 매장도 함께
홍보를 해주는 이벤트였습니다.
그야말로 천명도 좋고 유저도 좋은 윈윈이벤트가 아닐 수 없는데요 

 

 

매장 홍보만 가능한 게 아닙니다.
문파원 전원에게 정모비와 희귀탈 것 그리고 의상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였죠.
덕분에 많은 분들이 참여 의사를 밝혔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6명의 당첨자가 공개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를 보니 다양한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천명에서 활동 중이셨네요,

저도 천명을 하고 있지만 일하면서 하는 천명이 진짜 꿀잼인데요
웹상에 이 분들의 배너가 공개되었습니다.

 

 

제가 발견한 배너는 3개인데요
그 중 첫번째는 서울 오류동에서 활동 중 이신 꽃화살수님!!
스시집을 운영하시는 천명 유저십니다.
삼국지 게임답게 소개하는 형태도 재밌습니다 각각 칭호도 천명에서 정해주었는데요
하늘아래 검으로는 적수가 없는 절대지존! 천하제일검!

 

 

그리고 두번째는 일산 탄현동에서 할렘펍을 운영하시는 덕겸님!!
일과를 마무리하는 한잔의 여유!
그야말로 업무시간 입었던 내상을 싹 씻겨줄 것 같아 소림대환단도 부럽지 않습니다.
내가요상술 이라는 칭호시네요 ㅎㅎ

 

 

마지막은 서울 역삼동에서 아야진 생태찌개를 운영하시는 하이붸붸님 이십니다.
제가 발견한 건 3가지인데 아마 다른 분들 것도 올라와 있겠죠?
마치 영화 포스터 같은 배너 밑에는 깨알같이 유저분들의 매장 위치가 적혀 있었습니다.
저도 천명을 하는 유저로서 가게를 한번 방문해 보고 싶었는데요
이번 주말 한번 나들이를 갔다 올까 싶습니다.

 

획기적인 이벤트로 이번에 진행한 WINWIN 이벤트!!
소규모 사업장을 응원하는 개념이벤트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이런 이벤트가 점점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천명에서 저는 천황을 키우고 있습니다.
천명은 정말 할게 많은 게임이 아닌가 싶어요
국가전등의 대형전투 부터, 미궁등의 소소한 개인던전들
업데이트도 꾸준히 진행 중이라 얼마전에는 탈것 각성 던전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어떤 게임이든 할게 많다는 건 지루하지 않다는 소리고
그만큼 게임에 즐길 거리가 많다는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천명의 꾸준한 업데이트는 정말 칭찬해 줘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저도 열심히 각성 던전을 돌고 있습니다.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아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탈것각성도 하고 빠르게 전투력 향상을 시켜 봐야겠죠?
아직은 멀었지만 언젠가 전장의 지배자를 꿈꿔 봅니다ㅋㅋ

 

 

지금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눈사람도 만들고 눈덩이도 수집하며 천명에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면
푸짐한 보상도 함께 따라오는데요
이번 주말 크리스마스는 천명에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