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모바일 MMORPG 게임 천명, 서버대전 준비하자

모바일 MMORPG 게임 천명, 서버대전 준비하자

 

 

 

요새 저는 모바일 MMORPG 천명을 플레이 하고 있는데요. 어느 정도 레벨이 오르고 국가전을 자주 플레이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국가를 넘어 서버에서 국력인 비슷한 국가를 매칭해 대결하는 서버 대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상당히 기대하고 있고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고 싶어 열심히 스펙 업 중이죠.

 

 

 

 

 

천명 국가전에서 강한 국력을 지닐 경우, 패왕국이 될 수 있죠. 패왕국은 동맹이 불가능한 패널티를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견제를 받을 수밖에 없죠. 삼국지에서도 강한 위나라를 견제하기 위해 촉과 오가 동맹을 맺은 것 처럼,

상대적으로 약한 국가에서는 패왕국을 상대하기 위해 동맹을 맺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주목하는 건, 서버 대전을 위해 서버가 통합되고 그에 대해 보상으로 8월 4,5,6일에 다이아 200개와 무자천서 5개, 자색호걸주와 호걸령 2개, 천상 체력단이 하나씩 지급됩니다.

통합되는 서버들은 국력을 책정해서 재설정되는데요. 특이한 건 통합될 때 패왕국이 없기 때문에 서로간의 동맹을 맺을 수 있으나, 국력 책정후 패왕국이 되면 그 전까지의 동맹은 유지되나 해제할 시 동맹이 안된다고 하네요.

나름 국력을 생각해서 미리 동맹을 맺어두고 패왕국이 되더라도 유지하는게 매우 중요해 보입니다.

 

 

 

참고로 통합되는 서버는 S6 서버와 S7 서버이며, 이런 식으로 통합시켜 균형을 맞추었는데 나름 괜찮아 보이네요.

 

 

 

 

천명의 서버는 두자릿수의 서버가 존재하며 대부분의 서버가 혼잡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하는데, 서버 내에서도 패왕국이 되기 위해 흥미로운 패권싸움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서버 2개가 통합되며 더 흥미로운 판도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서버가 통합되며, 여러 가지 판도가 바뀌는 와중에 추가된 건 서버 임무와 서버 대전이 추가되었는데.

서버 임무는 매일 13:00~14:00, 19:00~20:00과 일요일 전일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군량 채집부터 화포 적재, 30분내에 처치해야 하는 태고Boss전까지 여러 가지가 추가되었으며,

다양한 임무가 있으니 해볼 게 많아져서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서버대전이 매우 기대되는.. 이번 서버대전을 위해 서버 통합까지 하고 특히 이런 서버간 전투는 유저들끼리도 자존심 대결이라고 생각해, 더 열심히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위,촉,오 진영으로 나뉘어 펼치는 서버대전인데, 국가 전력이 약할 경우 연맹 형식으로도 진행되는..

입장해서 30분동안 벌어지는 전투인데 정말 그 30분이 치열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현재 국가전을 즐기는 유저로써, 오늘도 국가전 예정이 되어있는데요.

국가전에서 최대한 전력을 올려 서버 대전에서도 크게 이겨보고 싶은..

아직 제가 하는 서버는 통합될 예정이 없는걸로 아는데,

서버가 또 통합되면 어떤 서버가 통합될지도 궁금해 집니다.

 

 

천명 공식카페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