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크로니클 9세트 받고 이벤트 참여하자! MORPG 던파 11주년 이벤트소식

크로니클 9세트 받고 이벤트 참여하자! MORPG 던파 11주년 이벤트소식

  

 

국민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 던전앤파이터에서 이번에 11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11주년이다 보니 이벤트 내용이 상당히 크다고 해서, 저도 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 마계를 준비하면서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그 동안 이계를 돌아보지 못했거나, 혹은 돌아도 이계 아이템을 다 맞추지 못한 분들을 위해 최초 접속 시 크로니클 세트 9부위를 지급하네요.

특히 이번 크로니클 세트는 무기가 10강화에 5재련, 방어구 5종, 악세사리 3종을 전부 지급하며 이계 던전 6회 클리어 시 크로니클 마법석과 보조장비 중 1개를 추가 지급한다고 합니다.

 

 

저는 저번에 업데이트 되었던 블러드메이지를 키우고 있는데, 마침 잘 되었다 싶어서 방어구 상자를 미리 받았어요. 캐릭 하나를 공짜로 스펙 업 시키네요 ㅎㅎ

 

 

특히 보조장비와 마법석을 받을 때 부캐에 받고 싶으신 분들은, 계정 이벤트기 때문에 본캐로 이계 던전 6회를 클리어하면 부캐에 지급 가능하니 이 점을 잘 생각해서 클리어 하면 편하게 받으실 수 있겠죠.

본캐로 이계던전을 2회 돌았는데 부캐도 2회 클리어가 되어있어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

 

 

아이템뿐만 아닌 경험치 관련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는데, 17레벨 이상 캐릭터로 적정 레벨 던전 플레이를 하면 에게느의 멘탈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5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할 때 마다 캐릭터 경험치가 오르죠. 레벨 구간별로 지급되는 경험치 차이가 있으니 레벨업이 더디다고 느껴지는 구간마다 사용할 경우 좀 더 효율적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적정 레벨대에 맞춰 먹으려고 하는데, 남아있는 피로도를 다 써도 49는 안될 것 같더군요.

그래서 에게느의 멘탈을 미리 좀 먹어놨습니다 ㅎㅎ

 

 

추가로 에게느의 멘탈 50개를 획득하면 받을 수 있는 에게느의 눈을 활용해 변신이 가능한데,

변신했을 때 데미지가 생각보다 강해서 놀랐던..어려운 던전에서 쓰면 딱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네요

 

11주년 이벤트라 그런지 11주년 상점도 같이 오픈되었는데, 적정 레벨 던전과 The Dark is Coming 던전 플레이 시 11주년 기념 동전을 얻을 수 있는데 언더풋 광장에 있는 상점에서 크리쳐 및 레전더리 장비를 구입 가능합니다. 넥슨 PC방에서 하면 50% 더 나온다는데 집에서만 하던 저도 구미가 당기니 PC방 자주 가는 분들에겐 매우 반가운 소식이죠.

 

 

The Dark is Coming 던전은 세리아방에 있는 베키를 통해 3회 참여 가능하며

에게느의 멘탈과 11주년 기념 동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PC방에서 던파를 플레이 할 시 누적 시간을 채우면 고대던전 레전더리 상자를 비롯한 유용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고, 피로도 50을 소모할 때마다 자판기 무료 뽑기가 가능하니 일석 이조네요.

 

참고로 11주년 동전을 가장 많이 모은 모험가 200명 중 추첨을 통해 겨울 업데이트 되는 비탄의 탑 주인이 될 100명이 선정되니 이번 기회에 열심히 플레이 하시고 여러 가지 혜택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던전앤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