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박한별 모델 활동 중인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 사인회 열 예정!

박한별 모델 활동 중인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 사인회 열 예정!

 

 

얼마전 출시한 샷온라인M을 아시나요?

컴퓨터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샷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인데요.

현재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부문 7위와 스포츠게임 부문 1위에 올라갈 정도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 하고 있더군요.

저 역시 컴퓨터로 즐겼던 추억으로 인해 시작을 했었는데,

모바일이긴 하지만 그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인해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중이죠.

 

제가 좋아하는 게임의 인기가 쭉쭉 올라가니 제 기분이 다 좋은 ㅎ...

 

 

최근에는 이렇게 지하철 역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하고 있다는 사진도

이곳 저곳에 올라오고 있어 인기는 더욱 올라가지 않을까 싶시도 합니다.

아쉽게도 아직 실제로 보지는 못했는데,

샷온라인 로고가 붙은 골프 가방을 들고 미모의 여성들이 돌아다닌다고 하더군요.

 

 

현재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사진들인데, 하나 같이 몸매가... ㅋㅋㅋㅋ

살짝 샷온라인M 속 캐릭터를 닮기도 한 것 같아요.

모바일 골프게임이면 아무래도 남자들이 많이 할텐데,

이런 여성 분들이 돌아다니면 일단 관심을 끌긴 할 것 같네요.

 

 

오프라인 행사 사진들을 보던 중 제 스타일의 여성분도 발견!!!!

옆에 있던 남자분은 일반인 분인 것 같아 모자이크를 하긴 했는데,

저 자리에 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뻘쭘함과 행복함이 같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

 

 

샷 온라인 전광판 앞에서 스윙 자세를 펼치기도!!!

사진을 보다가 급 궁금증이 생겼는데, 과연 저 골프 가방 안에는 정말 골프채가 들어 있을까요...?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저렇게 단순히 샷온라인M의 로고가 있는 골프 가방만 들고 다니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게임 플레이를 하기도 했다던데, 저도 같이 대전을 하며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네요.

 

그리고 여기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끝나는 것이 아니라

7월 29일 동대문 구글오락실 게임 전시장 내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한별 사인회를 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샷온라인M 증강현실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

참관 선물 등도 있다고 해서 한번 놀러나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때 마침 불금!!!!!!!!!!

 

 

현재 샷온라인M 모델로 활동 중인 미모의 배우 박한별!!!

지금이 아니면 언제 또 실제로 볼 수 있을지 모르니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과연 사인회에 TV CF 영상 속 의상을 입고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기대되는 증강현실 버전 체험!!

샷온라인M의 가장 큰 장점이 모바일임에도 그래픽이 뛰어나다는 것과 쉬운 조작감인데,

이걸 현재 가장 인기라는 증강 현실 버전을 통해 체험을 할 수 있다라...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샷온라인M 속 캐릭터의 모습은 봐도 봐도 놀랍기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푹 빠진 이유기도 하구요.

 

 

그리고 모바일 골프게임이지만 RPG처럼 여러 의상들과 장비, 그리고 스킬 시스템 등

캐릭터를 꾸미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있기도 하구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의 대전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장점 중 하나.

혼자서 여러 미션을 깨면서 즐길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드로가 랭킹 매치, 월드 투어 등 대전 시스템도 있고

롱기스트 대회, 니어 리스트 대회, 퍼팅 대회 등 여러 경쟁 시스템도 있고

여러가지 플레이를 할 수 있어서 현재 이렇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까지 샷온라인M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혹 사인회에 대해 더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공식 카페를 참고해보시길!

 

공식 카페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WEBZEN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