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신작 RPG 게임 용사는 진행중 2 사전오픈 시작

신작 RPG 게임 용사는 진행중 2 사전오픈 시작

 

 

과거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수상까지 한 인디게임, 용사는 진행중을 기억하고 계신가요?

상당한 인기를 끌며 유료앱 1위까지 했던 게임인데,

이번에 후속작 용사는 진행중 2가 사전오픈 했다고 하네요.

저도 도트게임에 상당히 관심을 가지고 있어 한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화면만 봐도 도트게임 이미지가 딱 드러나는..

저는 이 중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모험과,

영웅을 얻고 레벨을 올리면 열리는 선술집 컨텐츠 위주로 플레이 했네요.

현재 사전 오픈을 한 상태라 혹시라도 버그를 발견할 경우

공식카페에 제보하면 첫 제보에 한해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4가지 라인에서 각각의 적들이 등장하는데요.

적들의 특성에 맞춰서 용사들을 배치해 줘야합니다.

 

주인공인 투아르 같은 경우 강한 근접 공격을 하기 때문에 근접하는 적 라인으로 배치해 주어야 하며,

제일 긴 원거리 공격을 하는 이스릴은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적 라인으로,

그리고 루나의 경우 약간 중간거리에 여러 명을 공격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배치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용사의 옆에 있는 필살기를 터치하면 용사마다 각자의 필살기를 쓰는데, 각자 특성이 다르죠.

이스릴 같은 경우는 전 라인 공격 가능한 휘어지는 화살비를 쏠 수 있습니다.

 

 

 

필살기를 쓰면서 약간 코믹한 대사를 하는 게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또한 스테이지를 진행하다 보면 약간 특이한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했던 스테이지 같은 경우 적에게 닿으면 바로 용사가 죽기 때문에,

피해서 도착하는 스테이지였습니다.

계속 라인만 지키는 게 아닌 이런 특이한 스테이지가 가끔 등장해서 재미있게 했어요.

 

 

참고로 지금 쓰는 루나의 경우 사전등록을 해서 받은 스페셜 캐릭터인데,

필살기가 모든 라인에 광역 딜을 퍼붓기 때문에 스테이지 진행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영웅마다 각각의 필살기가 다르기 때문에 골고루 잘 키워놨다가

필요한 스테이지때 출전시키는 게 도움이 많이 되던..

 

 

또한 용사를 얻을 시 선술집에서 각자 용사의 스토리를 진행 가능한대요.

루나를 받으니 엇갈리는 붉은 실 스토리를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용사의 레벨을 좀 더 올리면, 추가 스테이지 진행이 가능하니

용사마다 있는 각각의 스토리를 알고 게임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또한 오픈 기념으로, 공식카페에서 첫 구매 및 출시 한정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8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용사를 준다고 해서, 저도 클리어를 하려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게임도 재미있게 즐기시고, 이벤트까지 해서 혜택도 받으셨으면 하네요.

 

 

용사는 진행중 공식카페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버프스튜디오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